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Runaway(PENTAGON) - 歌詞和訳

 

 

내 목소리를 듣고 따라와봐

僕の声を聞いて付いてきてみて


천천히 다시 나의 손을 잡아

緩やかにもう一度僕の手を取る


모든 것을 더 새롭게 New day

あらゆることを全て新たに New day


마치 미친 것처럼 난 All day

まるで狂ったように僕は All day


그대로 날 내버려 둬

そのまま僕をほっといて


멈출 순 없겠어

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よ

 

내 키는 이미 2Chainz

僕の鍵はすでに 2Chainz


남들과는 다른 무게

他とは違う重み


무릎엔 연습의 피가 새어 나와 굳네

膝は練習で出た血が漏れて固まって


No pain no gain but 얻는 건 없었지

No pain no gain but 得るものは無かった

 

마이크를 잡은 손엔 쇠 냄새만 쩔지

マイクを握った手には鉄のにおいばかりがする

 

I never say give up


절대로 포기할 수 없어

絶対に諦められない


멈춘 이 세상에서

止まったこの世界で


더 이상 날 가둘 순 없어

もうこれ以上僕を閉じ込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Run into the fire


Runaway


날 멈출 순 없어

僕を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Run into the fire fire


Runaway


날 가둘 순 없어

僕を閉じ込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회색빛으로 점점 물들어가

灰色へと次第に染まっていく


답답한 마음에 다시 눈을 감아

もどかしい気持ちにもう一度目を閉じて


Oh yeah


모든 것이 새로워지길 원해

全てが新たになることを願う


우리 둘이 만들어 갈 하모니

僕ら二人が作っていくハーモニー


이대로가 좋으니까 멈출 순 없겠어

このままが良いからって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

 

이해하려고 하지 마

理解しようとしないで


내 머릿속 시 음악

僕の頭の中の詩、音楽


입이 닳고 침이 말라도

唇が切れて唾が乾いても


계속 돼 드라마

続いていくドラマ


이건 각본 없어 바닥에서부터

これは筋書きのない底から


탑이 다가 아냐

トップが全てじゃない


그냥 나를 느끼면 돼 Feel alive

ありのまま僕を感じたらいいんだ Feel alive

 

I never say give up


절대로 포기할 수 없어

絶対に諦められない


멈춘 이 세상에서

止まったこの世界で


더 이상 날 가둘 순 없어

もうこれ以上僕を閉じ込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Run into the fire


Runaway


날 멈출 순 없어

僕を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Run into the fire fire


Runaway


날 가둘 순 없어

僕を閉じ込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날 구해줘 날 꺼내줘

僕を求めてくれ 僕を引き出してくれ


이 길의 끝에는 뭐가 있을까 두려워

この道の先には何があるだろうか 怖くて


날 꺼내줘 제발 날 잡아줘

僕を引き出してくれ どうか僕を掴んでくれ


내 맘속의 네 꿈속의

僕の心の中の 君の夢の中の


별들을 다시 깨워 Wake up

星をもう一度目覚めさせて Wake up

 

높이 가는 Player

高みへ行く Player


필요 없는 Pressure

必要ない Pressure


But but 내 길을 막아도 난 Stand up

But but 僕の道が遮られても僕は Stand up


살아줘 살아줘 바래왔던

生きてくれ 生きてくれ ずっと願ってきた


내 모습까지 달려

僕の姿まで走って


네가 쓰러질 때 난

君が倒れた時は僕が

 

너와 내가 하나가 돼

君と僕が一つになって


모두 다 이겨내길

全てに打ち勝って


I don’t know but never mind

 

이 길의 끝에서

この道の先には

 

Runaway


Run into the fire


Runaway


날 멈출 순 없어

僕を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


Run into the fire fire


Runaway


날 가둘 순 없어

僕を閉じ込めることはできない


Run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