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Alligator(MONSTA X) - 歌詞和訳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딱히 이유가 없는데

特に理由はないのに

 

끌릴 때 그게 젤 위험해

惹かれる時 それが一番危ない

 

자꾸 내 호기심을 자극해

しきりに俺の好奇心を刺激する

 

Like oh

 

눈빛을 교환해

眼差しを取り替えて

 

뭐 일단 그거면 충분해

まあとりあえずそれなら十分だ

 

모든 건 때가 다가왔을 때

全ては時が来た時

 

Like oh

 

Fallin' down

落ちていく

 

우린 아득한 저 끝에서

俺たちははるか遠いあの終わりで

 

점점 빠져 뒹굴게 될 테니까 oh

どんどん溺れて散っていくから oh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

俺は俺の沼で君を引き寄せて

 

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君は俺を君の沼でまた引き寄せて

 

모든 게 다 물 속에 잠긴 것처럼

全て水中に浸るように

 

헤어날 수 없이 벌써 빠져버린 느낌

別れられない もう 落ちてしまった感じ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

俺は俺の沼で君を引き寄せて

 

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君は俺を君の沼でまた引き寄せて

 

이 모든 게 내 뜻대로 다 이뤄져

この全てのことが俺の思い通りになって

 

작정하면 절대 놓지 않아

決めたら絶対離さない

 

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Hello I’m an alli-alligator

 

Watch out

気をつけて

 

팽팽해진

ギリギリになった

 

이 긴장감 속 Danger

この緊張感の中 Danger

 

널 향해 터뜨리는

君に向かって爆発する

 

큰 Banger hoo

大きな爆竹 hoo

 

넌 포착됐어 나의 Radar

君は捕捉された俺のレーダー

 

한번 작정하면 절대 놓지않어

一度決めたら絶対離さない

 

Alligator

 

두 눈 희번덕이며 달려가지

両目を白黒させて駆けつける

 

숨이 차도 Hah Hah

息が切れても Hah Hah

 

제어가 안돼 제어가 안돼

制御できない 制御できない

 

나조차도 주체가 안돼

俺さえもだめだ

 

I can’t control myself ye yeah

自分自身を制御できない ye yeah

 

Fallin' down

落ちていく

 

우린 복잡한 감정 속에

俺たちは複雑な感情の中で

 

점점 빠져 뒹굴게 될 테니까 oh

どんどん溺れて散っていくから oh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

俺は俺の沼で君を引き寄せて

 

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君は俺を君の沼でまた引き寄せて

 

모든 게 다 물 속에 잠긴 것처럼

全て水中に浸るように

 

헤어날 수 없이 벌써 빠져버린 느낌

別れられない もう 落ちてしまった感じ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

俺は俺の沼で君を引き寄せて

 

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君は俺を君の沼でまた引き寄せて

 

이 모든 게 내 뜻대로 다 이뤄져

この全てのことが俺の思い通りになって

 

작정하면 절대 놓지 않아

決めたら絶対離さない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날 알아봐라 이게 나라

俺を覚えて これが俺だ

 

어쩌면 아마 우린 알아

もしかしたらきっと俺たちは知ってる

 

바람 따라 왔다 갔다 하지 않아

風に従って行ったり来たりしない

 

그게 나라

それが俺だ

 

악어란 존재란 고요한 강렬함

鰐という存在は静かな強烈さ

 

순간의 찰나 너를 담아

瞬間の刹那 君を収める

 

갈 준비는 끝났어

行く準備は終わった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

俺は俺の沼で君を引き寄せて

 

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君は俺を君の沼でまた引き寄せて

 

모든 게 다 물 속에 잠긴 것처럼

全て水中に浸るように

 

헤어날 수 없이 벌써 빠져버린 느낌

別れられない もう 落ちてしまった感じ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

俺は俺の沼で君を引き寄せて

 

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君は俺を君の沼でまた引き寄せて

 

이 모든 게 내 뜻대로 다 이뤄져

この全てのことが俺の思い通りになって

 

작정하면 절대 놓지 않아

決めたら絶対離さない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Baby 내 몸과 맘 너에게만

Baby 俺の体と心 君にだけ

 

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Alli-alli-alli-alligator

 

Baby 네 몸과 맘 나에게만

Baby 俺の体と心 君にだけ

 

Allig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