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Your Gravity(UP10TION) - 歌詞和訳

 

 

높은 하늘보다 밝은 태양보다 

高い空より明るい太陽より


내게 웃는 니가 더 끌어당기기에 

僕に笑う君がもっと引き寄せるから


비교할 수조차 없을 만큼 강한 

比較することさえ出来ないほど強い


바람은 계속 불어오기에 

風はずっと吹いて来るから


All right 조금 더 가까워져 

All right もう少し近付く


바람이 밀어내려고 해도 

風が押し出そうとしても


I need you I want you 


Like gravity 나도 모르게 널 찾아 

Like gravity 君も知らない君を探す


어딜 가도 내 곁에 너가 있다는 게 

どこへ行っても僕のそばに君がいるってこと


나의 몸과 마음 영원히 

僕の体と心 永遠に


I don't wanna let you go 


Always 멈출 수 없어 

Always 止められない


Everyday for you for you for you 


I promise 이어져 있어 

I promise 繋がっている


Everywhere oh my my my my my 

 

Gravity 


우린 매일 빛나 

僕達は毎日輝いてる


Oh 날 계속 당겨줘 

Oh 僕をずっと引き寄せて


Gravity


난 계속 너를 향해서 

僕はずっと君に向かって


Just stay with me 


아무것도 안 해도 되니 

何もしなくても良いの


그저 내 옆에 

そう 僕の横で


I'm gonna show you love 


너 땜에 머릿속은 crazy 

君のせいで頭の中は crazy


내 하루가 된 너 더 빠져들어 가 

僕の1日になった君 もっと夢中になっていく


지금 이 순간 닿을 때 

今この瞬間触れる時


내 손을 잡아줘 

僕の手を掴んで

 

Everytime I want you babe 


너무 좋아 우리 함께라면 내겐 

とても良いね 僕達が一緒にいるなら僕にとっては


더 이상 장마는 없어 let it shine 

もう梅雨は無い let it shine


넌 내 sky my life’s so nice 

君は僕の sky my life's so nice


ah yeah 


어딜 가도 내 곁에 너가 있다는 게 

どこへ行っても僕のそばに君がいるってこと


나의 몸과 마음 영원히 

僕の体と心 永遠に


I don't wanna let you go 


Always 멈출 수 없어 

Always 止められない


Everyday for you for you for you 


I promise 이어져 있어 

I promise 繋がっている


Everywhere oh my my my my my 


Gravity 


아무 걱정 말아요 그대 

何も心配しないで 君は


한 줌의 빛이 되어 

一握りの光になる


그댈 지켜 줄 테니 

君を守ってあげるから


I will never let you down 


망설이지 말고 

ためらわずに


널 끌어당겨 closer 

僕を引き寄せて closer


내 품에 안기면 돼 

僕の胸に抱かれたらいい


I can be your lover 


내 품에 떨어지면 돼 

僕の胸に落ちればいい


Your gravity 


Your gravity 


너의 감정 내가 느낄 수 있게

君の感情 僕が感じられるように


어딜 가도 내 곁에 너가 있다는 게 

どこへ行っても僕のそばに君がいるってこと


나의 몸과 마음 영원히 

僕の体と心 永遠に


I don't wanna let you go 


Gravity


Gravity


Gra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