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FLASH(X1) - 歌詞和訳

 

 

어딘가에 홀린 듯이
どこかに取り憑かれたように

날 깨운 감각을 따라
僕を起こした感覚に従って

닿은 곳엔 네가 있어 느껴져
着いた場所には君がいる 感じられる

You're my savior my desire

반짝인 눈빛
輝く眼差し

내 가슴속은 Blazing
僕の胸の中は Blazing

심장이 터질 듯해 너무 빨라진 듯해
心臓が破裂しそう とても早くなったみたい

이젠 점점 차오르는 내 Gauge
今段々盛り上がる僕の Gauge

기다릴 필욘 없어
待つ必要はない

이미 준비가 됐어 난
もう準備できた 僕は

I can take you higher

이젠 시간이 됐어
もう時間になった

저기 높은 곳으로
あの高い場所に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今僕を連れて行って Oh baby

눈 깜짝할 순간에
瞬く間に

순간에
間に

우린 연결돼있어
僕たちは繋がっている

연결돼
繋がる

너만이 날 완성해 내가 널 완성해
君だけが僕を作り上げる 君が僕を作り上げる

Fly high high high high-er

FLASH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황홀경에 빠진 듯이
恍惚境に溺れたように

정신이 온통 너뿐야
心はすっかり君だけだ

Uh 한참을 헤매던 순간
Uh しばらく彷徨った瞬間

번쩍인 You’re like thunder
きらめいた You’re like thunder

my lightsaber Yeah

나만의 방법으로 너를 비춰
僕だけの方法で君を照らす

데리고 가 구름보다 더 위로
連れて行って 雲よりもっと上に

순간이 다 우리 둘만의 기억
瞬間が全て僕たち二人だけの記憶

Gonna flame to the 구름
雲に火を付ける

Way up high higher

You the one only get me fire

Light me up

and I light you brighter

Call it we 시간이 멈춘듯이
Call it we 時間が止まったみたい

태워 이 불꽃을 light up
燃やす この火花をlight up

I can take you higher

이젠 시간이 됐어
もう時間になった

저기 높은 곳으로
あの高い場所に

지금 너를 데려가 Oh baby
今僕を連れて行って Oh baby

눈 깜짝할 순간에
瞬く間に

순간에
間に

우린 연결돼있어
僕たちは繋がっている

연결돼
繋がる

You & I we make it right

우리 둘의 마지막
僕たち二人の最後

Rally point

Yeah we run it run it

We burn it burn it burn up

FLASH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Fire up

Fly high high high-er

새까만 하늘 텅 비어있던 곳
真っ黒い空 からっぽだった場所

잠깐의 스친 너와 나의 Sparkle
少し掠めた君と僕の Sparkle

불꽃이 일어 찬란하게 비춰
火花が燃えて輝かしく照らす

운명이야 우린
運命だ 僕たち

Light up and fly higher

보여줘 너의 Fantasy
見てくれ 君のFantasy

눈이 멀어 버린 순간
目が眩んだ瞬間

채워줄게 널 가득히
満たしてあげる 君をいっぱいに

거부할 수 없어 난
拒否できない 僕は

저기 높은 곳에서
あの高い場所で

우린 빛나고 있어
僕たちは光っている

Ain’t nobody can stop me now

너만이 날 비추고
君だけが僕を照らして

내가 널 비추네
僕が君を照らす

You light up my life

F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