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바람 같은 너 feat.창빈(Yoon Jisung) - 歌詞和訳

 

 

손등을 스치는 듯해

手の甲をかすめるような

 

적당한 온도의 하양 숨결

適温の白い息吹

 

잡아도 잡을 수 없어

掴んでも掴めない

 

널 바라본 순간 내 마음이 휘날려

君を視界に入れた瞬間僕の心が乱れる

 

너의 느낌이 불어와

君の雰囲気が吹いてくる

 

색다른 매력에 낯선 기분

珍しい魅力に慣れない気分

 

참아도 참을 수 없어

我慢してもしきれない

 

마음 흔들리는 중이야 나를 바라봐 줘

心が震えるよ 僕を見てくれ

 

파고들어와 Oh

入り込んできて Oh

 

내 옷깃에 스며들어와 I can't breathe

僕の襟元に染み込んできて 息が出来ない

 

미칠 것 같아 Oh

狂おしい Oh

 

휘몰아쳐 날 감싸는 이 공기

吹き荒ぶ 僕を覆い隠すこの空気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잠깐 바람 쐬러 나갔다가 너를 만났고 

少し風に当たりに出かけて 君に会って

 

이 바람은 좀 다르다고 느껴

この風は少し違った感じ

 

타올라 타올라 너를 향해 불때 

燃え上がる 燃え上がる 君に向かって吹く時

 

너와 함께하면 왜인지 따뜻해

君と一緒なら何故か温かい

 

절대 메마를 수 없는 감정

絶対乾くことのない感情

 

언제나 넌 단비가 되어 내려와줬어 

いつも君は甘雨になって降ってきてくれた

 

너와 나 불어오는 바람 속에 사라져

君と僕 吹いてくる風の中で消える

 

Any time is fine with me

僕はいつでも元気だよ

 

날아와 날아와줘 너를 느낄 수 있게

飛んできて 飛んできてくれ 君を感じられるように

 

빛보다 빠르게 날아와줘

光より速く飛んできてくれ

 

파고들어와 Oh

入り込んできて Oh

 

내 옷깃에 스며들어와 I can't breathe

僕の襟元に染み込んできて 息が出来ない

 

마칠 것 같아 Oh

狂おしい Oh

 

휘몰아쳐 날 감싸는 이 공기

吹き荒ぶ 僕を覆い隠すこの空気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Na Na Na Na Na Na Na Na Na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Na Na Na Na Na Fly high

 

Na Na Na Na Na Na Na Na Na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Oh 바람 같은 너

Oh 風のような君

 

내 마음이 보인다면

僕の心が見えるなら

 

이제 그만 받아줘

今それだけ受け取ってくれ

 

아직도 보이지 않는다면 더 티를 

まだ見えないならもっと素振りを

 

내 내 모든 맘을 표현해서 다 보여줄게

僕の 僕の全ての気持ちを表現して全部見せてあげるよ

 

어서 내게 와 불어줘 

早く僕の元へ来て吹いてくれ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Na Na Na Na Na Na Na Na Na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

 

Na Na Na Na Na Fly high

 

Na Na Na Na Na Na Na Na Na 

 

바람 같은 너

風のような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