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BET BET(NU'EST) - 歌詞和訳

 

 

위험해 넌 내게서

危険だ 君は僕にとって

 

출구 없는 통로잖아

出口のない道じゃないか

 

굳이 이게 사랑이라면

あえてこれが愛だというなら

 

너에게 중독되어도 좋아 Yeh Yeh

君に中毒になっても良い Yeh Yeh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uh

君が僕に愛してるって言う時 uh

 

깊게 숨을 들이마셔

深く息を吸い込み

 

우리 사이 넘어서 Go

僕達の間を超えて Go

 

담을 넘어

塀を越える

 

후회할지 몰라

後悔するかもしれない

 

난 준비돼 있어

僕は準備できてる

 

너를 포기할 수 없어

君を諦められないんだ

 

시간이 갈수록 너를 원해 Baby

時間が経つほど君を求める Baby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니까

君がいるべき場所はここだから

 

욕심이 또 자라 나의 꿈에 갇힌대도

欲がまた育って僕の夢に閉じ込められても

 

내 선택은 같을 거야

僕の選択は同じだよ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You got my bet 僕を賭けるよ

 

넌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君は僕を愛してなくても良い

 

이 기회는 나에게 한번일지 몰라

この機会は僕にとって一度かもしれない

 

넌 날 놓치고 나면 후회할지 몰라

君は僕を逃したら後悔するかもしれない

 

BET BET Love for ya

 

BET BET Love for ya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You got my bet 僕を賭けるよ

 

넌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君は僕を愛してなくても良い

 

거짓말이야 맘에도 없는 소리

嘘だよ 心にもない言葉

 

사랑하지 않아도 돼 No 아니

愛してなくてもいい No 違う

 

어찌되든 내 눈동자에 넌

とにかく僕の瞳に君は

 

나의 답이고 난 직진이고

僕の答えで僕は直進で

 

Oh 일렁이는 거친 파도 속에

Oh 揺れる荒波の中で

 

숨은 아틀란티스 계속 바라게 돼

隠れたアトランティス ずっと求めるようになる

 

내 감정 하나도 안 중요해 Um Um

僕の感情一つも重要じゃない Um Um

 

오직 널 집중해 Alright

ただ君に集中する Alright

 

Stay with me stay with me

 

내게 머물러줘

僕の元に居て

 

Baby stay with me

 

시간이 갈수록 너를 원해 Baby

時間が経つほど君を求める Baby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니까

君がいるべき場所はここだから

 

욕심이 또 자라 나의 꿈에 갇힌대도

欲がまた育って僕の夢に閉じ込められても

 

내 선택은 같을거야

僕の選択は同じだよ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You got my bet 僕を賭けるよ

 

넌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君は僕を愛してなくても良い

 

이 기회는 나에게 한번일지 몰라

この機会は僕にとって一度かもしれない

 

넌 날 놓치고 나면 후회할지 몰라

君は僕を逃したら後悔するかもしれない

 

BET BET Love for ya

 

BET BET Love for ya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You got my bet 僕を賭けるよ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僕を愛してなくてもいい

 

또 다시 헤매다 제자릴 찾아도

また迷って元の場所を探しても

 

결국 여길지 몰라

結局ここなのかは分からない

 

수 천개의 하늘을 돌아서

数千個の空を巡って

 

결국 넌 나에게로 와

結局君は僕の元に来る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You got my bet 僕を賭けるよ

 

넌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君は僕を愛してなくても良い

 

이 기회는 나에게 한번일지 몰라

この機会は僕にとって一度かもしれない

 

넌 날 놓치고 나면 후회할지 몰라

君は僕を逃したら後悔するかもしれない

 

BET BET Love for ya

 

BET BET Love for ya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You got my bet 僕を賭けるよ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僕を愛してなくてもい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