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이뻐이뻐[Pretty girl](PRODUCE_X_101) - 歌詞和訳

 

 

Ye 오늘 Special Day

Ye 今日は Special Day


난 너와 함께 My Bee

僕は君と一緒 My Bee


이뻐 이뻐요 이뻐 이뻐요

綺麗 綺麗だよ 綺麗 綺麗だよ


멋진 옷을 차려입고서

素敵な服を着て


네게로 가고 있어

君の元へ行く


설렌다 떨린다

ときめく 震える


너의 반응 궁금해

君の反応が気になる


햇살 너무나 좋아

日差しがとても良い


하늘 떠 있는 기분

空に浮かんでいる気分


온통 네 색깔로 하늘에 물들여봐

すべて君の色に空を染めてみて


너에게 잘 보이고 싶은걸

君によく見てほしいんだ


너에게 듣고 싶은 두 글자

君に聞いてほしい二文字


Oh Luv


살짝 눈 감고 너의 마음 그려봐

そっと目を閉じて君の心を描いてみる


깊은 너의 마음을 알 것 같아

深い君の心が分かるみたい


네게 달려가

君に走って行く


나의 이쁜 이 맘

僕の綺麗なこの心


받아줄 수 있나요 Baby

受け止めてくれますか Baby


네 눈에 비친 우리

君の目に映る僕達


너무나 좋은 걸

とても良いんだ


이쁜 두 손잡고

綺麗な両手掴んで


멀리멀리 날아가고파

遠く遠く飛んで行きたい


오늘은 오늘은

今日は 今日は


유난히 유난히

やけに やけに


네가 이뻐 보인다

君が綺麗に見えるんだ


사과처럼 빨간 볼

りんごみたいな赤い頬


이뻐 이뻐요

綺麗 綺麗だよ


널 향한 나의 노래야

君に向けた僕の歌だよ


너를 위한 한마디

君のための一言


이뻐 이뻐요

綺麗 綺麗だよ


널 영원히 사랑해

君を永遠に愛してる


많이 많이 좋아해

とてもとても好きだよ


다 꺼내 주고파 Oh Oh

全部取り出してくれ Oh Oh


내 어깨에 기대어

僕の肩にもたれて


잠시 눈을 감아

少し目を閉じる


Okay 나는 네 곁에서

Okay 僕は君のそばで


매일매일 대기 타고 있어

毎日毎日大気に乗っていた


그대 내 이름을 불러줘

君 僕の名前を呼んで


Say my name


Say my name


Say my name


Say my name


내 사랑은 깊어 측정할 수 없어

僕の愛は深く測定できない


기뻐 기뻐

嬉しい 嬉しい


너에게 잘 보이고 싶은걸

君によく見てほしいんだ


너에게 듣고 싶은 두 글자

君に聞いてほしい二文字


Oh Luv


살짝 눈 감고 너의 마음 그려봐

そっと目を閉じて君の心を描いてみる


깊은 너의 마음을 알 것 같아

深い君の心が分かるみたい


네게 달려가

君に走って行く


나의 이쁜 이 맘

僕の綺麗なこの心

받아줄 수 있나요 Baby

受け止めてくれますか Baby


네 눈에 비친 우리

君の目に映る僕達


너무나 좋은 걸

とても良いんだ


이쁜 두 손잡고

綺麗な両手掴んで


멀리멀리 날아가고파

遠く遠く飛んで行きたい


오늘은 오늘은

今日は 今日は


유난히 유난히

やけに やけに


네가 이뻐 보인다

君が綺麗に見えるんだ


이제 함께 걸어가는거야

今一緒に歩いて行くんだ


잡은 손 놓지 마

掴んだ手は離さないで


넌 천사 같은 여자 Whooo

君は天使みたいな女の子 Whooo


네가 제일 이뻐

君が一番綺麗だよ


빛보다도 환한 너 Baby

光よりも明るい君 Baby


천국에 있는듯해

天国にいるみたい


이 마음 변하지 마요

この心変わらないで


이쁜 두 손잡고

綺麗な両手掴んで


멀리멀리 날아가고파

遠く遠く飛んで行きたい


오늘은 오늘은

今日は 今日は


유난히 유난히

やけに やけに


네가 이뻐 보인다

君が綺麗に見えるんだ


사과처럼 빨간 볼

りんごみたいな赤い頬


이뻐 이뻐요

綺麗 綺麗だよ


널 향한 나의 노래야

君に向けた僕の歌だよ


너를 위한 한마디

君のための一言


이뻐 이뻐요

綺麗 綺麗だよ


널 영원히 사랑해

君を永遠に愛してる


이뻐 이뻐요

綺麗 綺麗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