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Like always[웃을 때 제일 예뻐](X1) - 歌詞和訳

 

 

바람이 불어 너를 스치면

風が吹く 君を掠めたら


아팠던 마음도 가져갔으면

痛かった心も持って行ったら


무슨 일 있어 보여 어두워 보여

何かあるように見える 暗く見える


내 마음도 자꾸 무거워져

僕の心もしきりに重くなる


가끔은 내게 기대줘

たまには僕に頼って


Yeh yeh yeh yeh


울고 싶을 땐 울어 더

泣きたい時は泣いて もっと


Yeh yeh yeh


내가 아플 때마다 넌

僕が苦しむ度君は


항상 두려울 때마다

いつも心配する度に


내 손이 닿는 곳에서 기다렸잖아

僕の手が触れる場所で待ってたでしょ


우산을 들어줄게

傘を持ってあげる


말하지 않아도 늘 곁에 있어줄게

言わなくてもいつも側にいてあげる


Like always uh 너도 알잖아

Like always uh 君も知ってるでしょ


언제 봐도 넌 그래

いつ見ても君はそう


웃을 때 제일 예뻐

笑ってる時が一番綺麗


언제나 늘 함께 내가 서 있을게

いつでもいつも一緒に僕が立ってるよ


넌 지금처럼 날 보며 웃어줘

君は今みたいに僕を見て笑って


지쳐가는 너의 모든 걸 받아줄게

疲れて行く君の全てを受け取ってあげる


다 들어줄게 아프지 마

全部持ってあげる 苦しまないで


Oh you you you are


내 곁에서

僕の側で


웃을 때 제일 예뻐

笑ってる時が一番綺麗


Why you cryin’ now 고개 숙인

Why you cryin’ now 俯いた


너의 Rain drop

君のRain drop


들어와 밖은 추우니까

入って来て 外は寒いから


그렇게 울었니 매일 밤 Yeah

そうやって泣いたの 毎晩 Yeah


I wanna be with you 너의 곁에

I wanna be with you 君の側で


웃음이 가득하게 만들래

笑顔で満たす


So bright out there 내 손 잡고

So bright out there 僕の手を掴んで


저기 위에 데려가 줄게

あの上に連れて行ってあげる


네가 원한다면 그 어디에도

君が求めるならどこでも


가끔은 쉬어가도 돼

たまには休んでもいいよ


Yeh yeh yeh yeh


힘이 들면 다 잊어줘

大変だったら全部忘れて


Yeh yeh yeh


말하지 않아도 돼 난

言わなくてもいい 僕は


어떤 시간이 와도

どんな時間が来ても


늘 멀지 않은 곳에서 기다려줄게

いつも遠くないところで待ってあげる


우산을 들어줄게

傘を持ってあげる


말하지 않아도 늘 곁에 있어줄게

言わなくてもいつも側にいてあげる


Like always uh 너도 알잖아

Like always uh 君も知ってるでしょ


언제 봐도 넌 그래

いつ見ても君はそう


웃을 때 제일 예뻐

笑ってる時が一番綺麗


언제나 늘 함께 내가 서 있을게

いつでもいつも一緒に僕が立ってるよ


넌 지금처럼 날 보며 웃어줘

君は今みたいに僕を見て笑って


지쳐가는 너의 모든 걸 받아줄게

疲れて行く君の全てを受け取ってあげる


다 들어줄게 아프지 마

全部持ってあげる 苦しまないで


Paradise 햇살이 비쳐

Paradise 日差しが照らす


역시 넌 그게 잘 어울려

やっぱり君はそれがよく似合う


Baby my luv 너에게 달려

Baby my luv 君の元に走る


항상 곁에 있을게 계속 아프지 마

いつも側にいるよずっと 苦しまないで


Paradise 햇살이 비쳐

Paradise 日差しが照らす

 

역시 넌 그게 잘 어울려

やっぱり君はそれがよく似合う


Baby my luv 너에게 달려 그래 넌 넌

Baby my luv 君の元に走る 君は 君は


웃을 때 제일 예뻐 You

笑ってる時が一番綺麗 You


언제나 늘 함께 내가 서 있을게

いつでもいつも一緒に僕が立ってるよ

 

Yeah


넌 지금처럼 날 보며 웃어줘

君は今みたいに僕を見て笑って


언제나

いつも


지쳐가는 너의 모든 걸 받아줄게

疲れて行く君の全てを受け取ってあげる


다 들어줄게 아프지 마

全部持ってあげる 苦しまないで


Oh 나 나 난

Oh 僕 僕 僕は


네 곁에서

君の側で


모든 시간을 나누고 싶어

全ての時間を分け合いたい

 

Oh you you you are


내 곁에서

僕の側で


Like always yeah


웃을 때 제일 예뻐

笑ってる時が一番綺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