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Satellite(LOONA) - 歌詞和訳

 

 

Yeah I’m talkin’ bout you (yeah you yeah you)

 

Yeah I’m talkin’ bout you (Come on boy)

 

무섭지 않다는 거짓말로 (That’s right)

怖くない嘘で (That’s right)

 

아직 어두운 밤을 향해

まだ暗い夜に向けて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는 채

初めてでは何も分からないまま

 

너를 바라본 거야 다가간 거야

君を見つめるの 近付くの

 

Over and over again

 

I don’t know, I don’t know, I don’t know bout you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Wanna go, wanna go, wanna go around you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낯설고 차갑기만 해

慣れず冷たいだけ

 

넌 내게 관심 없는데

君は僕に関心がないけど

 

나는 괜찮아, 다쳐도 좋아

僕は大丈夫、傷ついても良いよ

 

니 곁에 가고파

君の側に行きたい

 

날 자꾸 외면하는 눈빛도 결국

僕を何度も無視する眼差しも結局

 

시간이 지나가면 너는 알지 몰라

時間が過ぎ去ったら君は知るのか分からない

 

(Gonna make it more)

 

맴 맴 맴 돌고있어

ぐるぐるぐる回っている

 

난 난 난 너의 행성

私は私は私は君の惑星

 

언젠가 너의 곁에 닿을 때까지

いつか君の側に届く時まで

 

점 점 더 다가와줘

少しもう少し近づいて

 

중력을 거슬러줘

重力に逆らって

 

운명도 우릴 서로 막을 수 없게

運命も私たちを互いに隔てられないように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

 

이 밤에 끝에 우린 피어나

この夜に 最後に僕たちは咲く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

 

나 나 날 기억해줘 너의 빛

僕 僕 僕を覚えてて 君の光

 

달의 주파수 널 닮아갈 말투

月の周波数 君を真似る言い方

 

우린 어쩌면 또 하나였을까

僕らはひょっとするとまた一つになるのかな

 

가끔 있잖아 우연을 믿어

たまにあるじゃない 偶然を信じて

 

말해주고 싶어 너도 아는지

言ってほしい 君も知ってるでしょ

 

자꾸만 흘러가는 시간 속 지쳐가

しきりに流れて行く時間の中くたびれていく

 

한 마디만 해줘 언제쯤일까

一言でも言って いつ頃なのか

 

내게 오는 순간

僕に近づく瞬間

 

가끔은 눈물나도 싫지는 않아

たまには涙を流すのも嫌じゃない

 

달빛이 그림자를 선물 했으니까

月明かりが影を贈ってくれるから

 

(Gonna make it more)

 

맴 맴 맴 돌고있어

ぐるぐるぐる回っている

 

난 난 난 너의 행성

私は私は私は君の惑星

 

언젠가 너의 곁에 닿을 때까지

いつか君の側に届く時まで

 

점 점 더 다가와줘

少しもう少し近づいて

 

중력을 거슬러줘

重力に逆らって

 

운명도 우릴 서로 막을 수 없게

運命も私たちを互いに隔てられないように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

 

이 밤에 끝에 우린 피어나

この夜に 最後に僕たちは咲く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

 

나 나 날 기억해줘 너의 빛

僕 僕 僕を覚えてて 君の光

 

사실은 말야 난 별빛 보다

実は私は星の光より

 

은은한 저 달빛이 좋아

微かなあの月明かりが好き

 

사람들은 몰라

人は知らない

 

더 소중한 걸 몰라

もっと大事なことを知らない

 

저 달이 떠야 니가 보여

あの月が出てこそ君が見えるの

 

Satellite

 

Satellite

 

Satellite

 

너를 향해 나는 날아 Fly

君のために僕は飛ぶ Fly

 

맴 맴 맴 돌고있어

ぐるぐるぐる回っている

 

난 난 난 너의 행성

私は私は私は君の惑星

 

언젠가 너의 곁에 닿을 때까지

いつか君の側に届く時まで

 

점 점 더 다가와줘

少しもう少し近づいて

 

중력을 거슬러줘

重力に逆らって

 

운명도 우릴 서로 막을 수 없게

運命も私たちを互いに隔てられないように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

 

이 밤에 끝에 우린 피어나

この夜に 最後に僕たちは咲く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

 

나 나 날 기억해줘 너의 빛

僕 僕 僕を覚えてて 君の光

 

맴 맴 맴 돌고있어

ぐるぐるぐる回っている

 

난 난 난 너의 행성

私は私は私は君の惑星

 

언젠가 너의 곁에 닿을 그 순간

いつか君の側に届くその瞬間

 

I’m talkin’ bout you

 

I’m talkin’ bout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