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Look(NU'EST) - 歌詞和訳

 

 

오늘은 너 너 너 너와

今日は君 君 君 君と

 

아! 름다운 밤이 되면

う! つくしい夜になるなら

 

자연스레 꽃 피고 싶어

自然に花咲きたい

 

내 맘을 너 너 너에게

僕の心を君 君 君に

 

아! 낌 없이 다 느끼게 해주고파

お! しみなく全て感じてほしい

 

Take my hand take my hand

僕の手を取って

 

I'm telling you

君に電話している

 

다른 천국 다른 시간

違う天国 違う時間

 

다른 곳에서도 (love you, love you)

違う場所でも (love you, love you)

 

너에게 난 거짓말 못해

君に僕は嘘をつけない

 

우린 같은 signal 뛰고 있을 거야

僕たちは同じsignal ときめいているはずだよ

 

너에게 난 거짓말 안 해

君に僕は嘘をつかない

 

난 기적을 봤어

僕は奇跡を見た

 

Yeah it is you

 

Baby you (어!) 아름 아리따운 너

Baby you 綺麗な 美しい君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Baby you (어!) 너무 아름다운 너

Baby you とても美しい君

 

너무 아름다운 너

とても美しい君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화려한 네온사인 눈감으면

華やかなネオンサイン 目を閉じて

 

반딧불이 되어주며

蛍になってくれ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기억에서 슬픔을 가로질러

記憶で悲しみを貫き

 

언젠가 널 안고 싶어

いつか君を抱きしめたい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美しい君

 

아 나는 너를 찾아 figure out

僕は君を探す わかってる

 

너는 내 groove 너는 내 mood

君は僕のgroove 君は僕のmood

 

영원한 달콤함 같아

永遠の甘さみたい

 

우리 둘이 마주 닿는 느낌을 믿어 (믿어)

僕たち二人が向かい合って届く思いを信じて(信じて)

 

나는 의심한 적 없어 (없어)

僕は疑ったことがない(ない)

 

이어져 있음을 믿어

繋がっていることを信じて

 

우린 언제든 어디라도 oh yeah

僕たちはいつでもどこででも oh yeah

 

너에게 난 거짓말 못해

君に僕は嘘をつけない

 

우린 같은 signal 뛰고 있을 거야

僕たちは同じsignal ときめいているはずだよ

 

너에게 난 거짓말 안 해

君に僕は嘘をつかない

 

난 기적을 봤어

僕は奇跡を見た

 

Yeah it is you

 

Baby you (어!) 아름 아리따운 너

Baby you 綺麗な 美しい君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Baby you (어!) 너무 아름다운 너

Baby you とても美しい君

 

너무 아름다운 너

とても美しい君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화려한 네온사인 눈감으면

華やかなネオンサイン 目を閉じて

 

반딧불이 되어주며

蛍になってくれ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기억에서 슬픔을 가로질러

記憶で悲しみを貫き

 

언젠가 널 안고 싶어

いつか君を抱きしめたい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美しい君

 

나의 손끝에 촉감을 담아서

僕の指先に感触をこめて

 

너에게 보낼 때

君に送った時

 

우리의 signal 있다면

僕たちのsignalがあったなら

 

다른 차원에 있어도

違う次元にいても

 

신호를 보낼게

信号を送るよ

 

Baby you (어!) 아름 아리따운 너

Baby you 綺麗な 美しい君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Baby you (어!) 너무 아름다운 너

Baby you とても美しい君

 

너무 아름다운 너

とても美しい君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화려한 네온사인 눈감으면

華やかなネオンサイン 目を閉じて

 

반딧불이 되어주며

蛍になってくれ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

 

널 마주한 시간이 주어진다면

君に向かい合う時間が与えられたら

 

우린 널 지켜 줄게

僕らは君を守ってあげる

 

아름 아리따운 너

綺麗な 美しい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