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Beautiful Ghost(NU'EST) - 歌詞和訳

 

 

Hey I don't think you hear me 

 

Baby you're like a ghost Come on 

 

내 앞에 나타나 

僕の前に現れる

 

어서 모습을 보여 봐 

さあ姿を見せてみて

 

뭐 그리 재밌어 

何がそんなに面白いの?

 

자꾸 숨고 그럴까 

しきりに隠れてそうするの?

 

느껴져 네가 꽤나 가까워진 걸 

感じられる 君がとても近付くのを

 

귓가에 들릴 듯 말듯 

耳元で聞こえそうな そうじゃないような

 

속삭이는 널 

囁く君を

 

Danger Danger 

 

치명적인 유혹 

致命的な誘惑

 

Danger Danger 

 

끝없는 미로 속 

終わりの無い迷路の中

 

Danger Danger 

 

어두컴컴한 

薄暗い

 

이 숨 막히는 공간 

この息苦しい空間

 

난 헌터 너는 고스트 

僕はハンター 君はゴースト

 

No 멀리 날이 밝아와 

No 遠くで夜が明ける

 

투명한 넌 No 

透明な君は No

 

이젠 내게 다가와 

今僕に近づいてきて

 

니가 남긴 향기를 더듬어 

君の残した香りをたどる

 

꿈만 같던 그대를 찾고 있어 

夢みたいな君を探している

 

난 헌터 너는 고스트 

僕はハンター 君はゴースト

 

넌 아름다운 고스트 

君は美しいゴースト

 

I don't think you hear me 

 

So take me there 

 

완벽한 그 모습 절대 

完璧なその姿絶対

 

사람이 아니야 

人じゃ無い

 

어딘가 다른 자태가 

どこか違う姿

 

나는 더욱 궁금해 

僕はもっと知りたい

 

이미 단단히 네게 씌어버린 걸 

既にしっかり僕に取り憑いてしまった

 

피부에 닿을 듯 말듯 

肌に触れそうな そうじゃないような

 

간지러운 널 

恥ずかしがる君を

 

Danger Danger 

 

혹시 거기 있니 

もしかしてそこにいるの?

 

Danger Danger 

 

불안해 하지마 

不安にならないで

 

Danger Danger 

 

너의 눈빛이 

君の眼差しが

 

또 흔들리는 순간 

また揺れた瞬間

 

난 헌터 너는 고스트 

僕はハンター 君はゴースト

 

No 멀리 날이 밝아와 

No 遠くで夜が明ける

 

투명한 넌 No 

透明な君は No

 

이젠 내게 다가와 

今僕に近づいてきて

 

니가 남긴 향기를 더듬어 

君の残した香りをたどる

 

꿈만 같던 그대를 찾고 있어 

夢みたいな君を探している

 

난 헌터 너는 고스트 

僕はハンター 君はゴースト

 

넌 아름다운 고스트 

君は美しいゴースト

 

숨지마 지쳐 밝은 달이 비춰 

眠らないで 疲れて明るい月に照らされて

 

느껴지는 

感じた

 

Ghost 

 

너라는 기척 

君という気配

 

숨바꼭질 이젠 못 참아 

かくれんぼ もう我慢できない

 

셜록홈즈처럼 그댈 꼭 찾아 

シャーロックホームズのように君を必ず探して

 

속삭이던 목소린 달콤한 초콜릿 

囁いた声 甘いチョコレート

 

내 맘에 모조리 

僕の心に全部

 

스며들어 촉촉이 

染み渡る しっとりと

 

너를 원해 뭐든 할게 

君のために何でもする

 

니가 없는 악몽 

君がいない悪夢

 

꾸기 싫어졌다고 

夢を見るのは嫌になったんだ

 

I don't think you hear me 

 

So take me there 

 

난 헌터 너는 고스트 No 

僕はハンター 君はゴースト No

 

멀리 달아나지마 

遠くに逃げないで

 

투명한 넌 No 

透明な君は No

 

이젠 사라지지마 

今消えないで

 

부디 나를 여기서 꺼내줘 

どうか僕をここから出して

 

너를 만난 그 날에 갇혀있어 

君に出会ったその日に閉じ込められている

 

출구가 없는 곳

出口のない場所

 

시간이 멈춘 곳

時間が止まった場所

 

너는 아름다운 고스트

君は美しいゴースト

 

난 헌터 너는 고스트

僕はハンター 君はゴース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