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Why(ONF) - 歌詞和訳

 

 

또 사라져버리면 다음엔

また消えてしまうなら次には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니까

いつまた会えるか分からないから

 

더 세게 안을 게 그리고 좀 울게

もっと強く抱きしめる そして少し泣くよ

 

모른 척해줘 이번 한 번뿐이야

知らない振りをして この一回きりだから

 

감당할 수 없을 만큼

手に負えないほど

 

너라는 존재가 날 끌어당기지 uh

君という存在が僕を引き寄せる uh

 

너와 내 사이는

君と僕の関係は

 

마치 공전하는 궤도처럼

まるで公転する軌道のよう

 

why why I like you

 

너무 어려워 너로 인한

難しすぎる 君による

 

이 system

この system

 

난 미쳐

僕はおかしくなる

 

monday to sunday

 

넌 넌 너무 위험한데

君は 君はとても危険だよ

 

점점 난 부서지는데

段々僕は壊れるんだ

 

왜 네가 좋아 왜 네가

どうして君が好きなのか どうして君が

 

널 내 품에 안으면 안을수록

君を僕の胸に抱きしめれば抱きしめるほど

 

더 더 깊어지는 건

もっと もっと深くなるんだ

 

왜 네가 좋아 왜 네가

どうして君が好きなのか どうして君が

 

슬픔 기쁨 분노와 증오 사이

悲しみ 嬉しさ 怒りと憎悪の間

 

정의할 수 없는 어떤 경계의 감정

定義できないとある境界の感情

 

이 모든 걸 알게 해준 건 다 너잖아

この全てを教えてくれたのは全部君でしょう

 

나란 세계의 중심이 된 너야

僕という世界の中心になった君だ

 

why I like you

 

I don’t know I don’t know

 

why I’m keeping

 

wanting you wanting you

 

모르겠어 네가 내 전부가 됨으로써

分からない 君が僕の全部になることで

 

acting like fool

馬鹿みたいな行動をする

 

알면서도 너 덕에 병에 걸린 것처럼

知っていながら君のせいで病気になったように

 

바보같이 바라고 있지 난

馬鹿みたいに願っているんだ 僕は

 

넌 넌 너무 위험한데

 

君は 君はとても危険だよ

 

점점 난 부서지는데

段々僕は壊れるんだ

 

왜 네가 좋아 왜 네가

どうして君が好きなのか どうして君が

 

널 내 품에 안으면 안을수록

君を僕の胸に抱きしめれば抱きしめるほど

 

더 더 깊어지는 건

もっと もっと深くなるんだ

 

왜 네가 좋아 왜 네가

どうして君が好きなのか どうして君が

 

떨리는 이 증상은 뭐죠

震えるこの症状は何なんだ

 

점점 나 망가져 가나요

段々僕は壊れていくんですか

 

이런 게 사랑인 거라면

こういうのが愛なら

 

괜찮아 괜찮아

大丈夫 大丈夫

 

이상해 낯설지가 않아

おかしくて見慣れない

 

너로 얻은 이 상처까지

君にもらったこの傷まで

 

난 좀 더 아파야 하나 봐

僕はもう少し痛くないといけないみたい

 

내 일곱 개의 날 네가 만든 요일들

僕の七つの日 君が作った曜日たち

 

난 너로 숨을 쉬어 go live

僕は君で息をする go live

 

내 일곱 개의 날 네가 만든 요일들

僕の七つの日 君が作った曜日たち

 

난 너로 숨을 쉬어

僕は君で息をする

 

why why 네가 좋은 걸까

why why 君が好きなのかな

 

점점 난 슬퍼지는데

段々僕は悲しくなるんだ

 

왜 너를 원해 왜 너야

どうして君を求めるのか どうして君なのか

 

널 내 품에 안으면 안을수록

 

君を僕の胸に抱きしめれば抱きしめるほど

 

더 더 깊어지는 건

もっと もっと深くなるんだ

 

왜 네가 좋아 왜 네가

どうして君が好きなのか どうして君が

 

넌 너무 위험한데

君はとても危険だよ

 

점점 난 부서지는데

段々僕は壊れる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