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Oh[Yes I Am](LOONA) - 歌詞和訳

 

 

Who am I Who am I

 

Who am I Who am I

 

나조차 몰랐던 내 모습 누굴까

私さえ知らなかった私の姿 誰なのか

 

들여다봐

覗いてみて

 

스쳐 지난 순간까지

通り過ぎた瞬間まで

 

귀 기울여봐

耳をすまして

 

나를 부른 낯선 소릴 향해

私を呼んだ知らない声に向かう

 

너무 아득했던 

とても遥かだった

 

내 맘속의 Mystery

私の心の中の Mystery

 

내가 누구인지 Oh Woo

私が誰なのか Oh Woo

 

긴 긴 호기심이

長い長い好奇心が

 

끌어당긴 그곳에

引き寄せたその場所に

 

나를 더 나를 더 나를 더

私をもっと

 

데려가 데려가 데려가 Woo

連れて行く Woo

 

Oh woo oh

 

베일 속에 감췄던

ベールの中に隠していた

 

내게 조금씩 가까워지는 나

私にもう少し近づく私

 

그 안에 숨 쉬는 진짜 내 모습을 봐

その中で息づく本当の私の姿を見て

 

비밀의 끝

秘密の終わり

 

Yes I am yes I am yes I am

 

다다른 문

たどり着いた門

 

찬란한

輝かしい

 

내 모습을 만난 거야

私の姿に出会うの

 

Yes I am yes I am yes I am

 

날 향한 Call

私に向かった Call

 

Oh 가득 울리는

Oh いっぱいに響く

 

소린 나였던 걸까

音は私だったのかな

 

Oh 내가 찾은 건

私が見つけたのは

 

진짜 나의 모습

本当の私の姿

 

Oh 여기 보인 건

Oh ここで見えたのは

 

나라는 답

私という答え

 

Zoom zoom 가까이 더

Zoom zoom 近づいてもっと

 

점점 내가 보여

段々私が見える

 

Oh Oh 힌트는 뭐

Oh Oh ヒントはなに

 

A to Z 뭐든 다 대입해 봐

A to Z 何でも全て代入してみて

 

속도는 자유 방향은 나로

速度は自由 方向は私に

 

무엇을 하든 다 내 맘대로

なにをしても全て私の思い通り

 

누가 뭐래도 난 날 쫓아가

誰が何と言っても私は私を追いかけて行く

 

곧 거리는 Zero 기다린 세계로

もう距離はZero 待った世界で

 

Oh woo Oh

 

환상을 넘은 기적 Oh

幻想を超えた奇跡 Oh

 

내게 더 많이 가까워지는 나

私にもっと近づく私

 

그토록 기다린 진짜 내 모습을 봐

それほど待った本当の私の姿を見て

 

비밀의 끝

秘密の終わり

 

Yes I am yes I am yes I am

 

다다른 문

たどり着いた門

 

찬란한

輝かしい

 

내 모습을 만난 거야

私の姿に出会うの

 

Yes I am yes I am yes I am

 

날 향한 Call

私に向かった Call

 

Oh 가득 울리는

Oh いっぱいに響く

 

소린 나였던 걸까

音は私だったのかな

 

Oh 내가 찾은 건

Oh 私が見つけたのは

 

진짜 나의 모습

本当の私の姿

 

Oh 여기 보인 건

Oh ここで見えたのは

 

나라는 답

私という答え

 

이 텅 빈 공간 속을 헤매던 난

この空っぽの空間の中彷徨っていた私は

 

돌고 돌아 나를 찾은 거야

回り回って私を見つけるの

 

이 순간이 정답이 돼

この瞬間が答えになる

 

그건 Oh I Know

それは Oh I Know

 

Yeah 가자 1 2

Yeah 行こう 1 2

 

여기 날 부른 맘을 따라

ここで私を呼んだ心に従って

 

심장 소리는 더 높여

心臓の音はもっと高めて

 

들뜨는 감정에 Oh Oh

浮き上がる緊張に Oh Oh

 

누가 감히 함부로 날 정의하겠어

誰が敢えていい加減に私を定義するだろうか

 

진짜 내 모습 안에 자유를 느껴

本当の私の姿の中に自由を感じる

 

Go on and on and on 늘어나는 것들

Go on and on and on 増えていくもの

 

날 더 만날수록 up upgrade

私に出会うほど up upgrade

 

Oh 나를 부른 건

Oh 私を呼んだのは

 

진짜 나였던 거야

本当の私だったんだ

 

Oh 내가 찾은 건

Oh 私が見つけたのは

 

자유로운 모습

自由な姿

 

Oh 여기 보인 건

Oh ここで見えるのは

 

Yes I am yes I am yes I am

 

날 향한 Call Oh

私に向かった Call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