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Fiesta(IZ*ONE) - 歌詞和訳

 

 

때가 왔어 오랜 기다림을 끝내

時が来た 長い待ちを終え

 

움츠렸던 맘을 일으켜

縮こまった心を起こして

 

활짝 기지개를 켜 난 Ah

ぱっと伸びをした 私は Ah

 

눈빛은 어느샌가 짙어져 있는 걸

眼差しはいつの間にか濃くなってる

 

나의 시간이 됐어

私の時間になった

 

아침에게 말해 Oh

朝に言う Oh

 

오늘이 좋을 것 같아

今日が良くなるように

 

이젠 아득했던 꿈들이 멀지가 않아

今は果てしなかった夢が遠くない

 

오직 나를 위한 Woo

ただ私のため Woo

 

축제를 열어볼 거야

祝祭を開いてみるよ

 

좋을 때란 거 그것 역시 내가 정해

良い時だってこと それはやっぱり私が決める

 

색색의 꽃을 피우고

色とりどりの花を咲かせて

 

꽃가루가 흩날리면

花粉が 飛び散ったら

 

축제는 절정인 걸 끝나지 않을

祝祭は絶頂を終わらせない

 

이건 Climax

これは Climax

 

나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눈부셔

私の全ての瞬間が美しく眩しい

 

이거 하나만 기억해

これ一つだけ覚えて

 

지금이라고

今だって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Fiesta 私の心に太陽をぐっと飲み込んだまま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永遠に熱く負けないの

 

이 모든 계절

この全ての季節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私の全ての季節 毎日華やかなこの祝祭

 

한 번쯤은 꼭 놀러 와

一度ぐらいはきっと遊びに来て

 

It's my fiesta

 

온통 축제니까

一面全て祝祭だから

 

It's my fiesta

 

이제부터가 난 시작이야

これからが私は始まりなの

 

더 기대해봐도 좋아

もっと期待してみてもいい

 

더 뛰어올라 더 소리쳐봐

もっと飛び上がって もっと叫んでみて

 

이건 신기루가 아냐

これは蜃気楼じゃない

 

오래전부터 계속 상상해 왔던 걸

ずっと前から想像し続けてきたもの

 

특별해지는 너와 나

特別になる君と私

 

별들에게 말해 Oh

星たちに言う Oh

 

내일이 더 좋을 것 같아

明日がもっと良くなるように

 

이젠 펼쳐지는 일들이 겁나지 않아

今は広がることが怖くない

 

오직 나를 위한 Woo

ただ私のため Woo

 

축제를 이어갈 거야

祝祭を繋いでいくよ

 

날 감싸 안은 낯선 향기 더 새롭게

私を包む知らない香り もっと新しく

 

색색의 꽃을 피우고

色とりどりの花を咲かせて

 

꽃가루가 흩날리면

花粉が 飛び散ったら

 

축제는 절정인 걸 끝나지 않을

祝祭は絶頂を終わらせない

 

이건 Climax

これは Climax

 

나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고 눈부셔

私の全ての瞬間が美しく眩しい

 

이거 하나만 기억해

これ一つだけ覚えて

 

지금이라고

今だって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Fiesta 私の心に太陽をぐっと飲み込んだまま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永遠に熱く負けないの

 

이 모든 계절

この全ての季節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私の全ての季節 毎日華やかなこの祝祭

 

한 번쯤은 꼭 놀러 와

一度ぐらいはきっと遊びに来て

 

Fiesta

 

눈을 감아 멈춰있던 나를 깨워

目を閉じて止まっていた私を起こす

 

내 안의 나를 천천히 안아주면

私の中の私をゆっくり抱きしめてくれたら

 

여러 색깔들로 더 내가 빛날 때면

色々な色でもっと私が輝く時には

 

매일 그려왔던 진짜 내 모습 가까이

毎日描いてきた本当の私の姿 近付く

 

지금이라고

今だって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Fiesta 私の心に太陽をぐっと飲み込んだまま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永遠に熱く負けないの

 

이 모든 계절

この全ての季節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私の全ての季節 毎日華やかなこの祝祭

 

한 번쯤은 꼭 놀러 와

一度ぐらいはきっと遊びに来て

 

It's my fiesta

 

날 비춰줘 지금 날

私を照らして 今私を

 

온통 축제니까

一面全て祝祭だから

 

지금 이 순간 나를 춤추게 해

今この瞬間私を踊らせて

 

It's my fie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