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반딧별(NU'EST) - 歌詞和訳

 

 

하나도 예쁜데 다 모아 펼치면 Um

一つでも綺麗なのに全部集めて広げたら Um

 

눈을 뜰 수 없을 만큼

目を開けられないほど

 

빛나는 건 소중한 마음 하나 둘

輝くことは大事な心 一つ 二つ

 

여기 까만 하늘 밤

ここ

 

서로를 보며 꿈꾸자

お互いを見て夢を見よう

 

그림같이 날아 Singing Nana

絵のように飛んで 

 

꿈만 같은 시간 Singing Nana

夢のような時間

 

영원히 잊지 못하게

永遠に忘れないように

 

Every time Oh Eh Oh Oh Oh

 

You and I Oh Eh Oh Oh Oh

 

머리 위로 다 손을 올려

頭の上でみんな手を上げて

 

구름보다 더 높게 뻗어

雲よりもっと高く伸びて

 

하늘 위로 떨어지는

空の上に落ちていく

 

We are shooting stars

 

We are shooting stars

 

밤하늘 위를 날아

夜空の上を飛ぶ

 

We are shooting stars

 

우린 Starry all night

僕たちは Starry all night

 

끝이 없는 별 길

終わりのない星の道

 

우리만의 의미

僕たちだけの意味

 

따듯한 온기가 되고

あたたかな温気になって

 

세상 모든 빛을 머금은

世界のすべての光を含んだ

 

노래와 시간은 Forever

歌と時間は Forever

 

Oh We are shooting stars

 

여섯 개 아름다운 빛 Yeh

6個の美しい光 Yeh

 

하나 돼 우릴 비춰 Yeh 

一つになり僕たちを照らしてくれ Yeh

 

한 줄씩 채워가는 시에

一行ずつ埋めていく詩に

 

하늘 위에 더욱 커지게 커지게

空の上に更に大きく

 

몇 번을 말해도 몇 년을 함께 또 

何度言っても何年一緒でもまた

 

시간이 지나도 같이 걸어가 

時間が過ぎても一緒に歩いて行こう

 

지금처럼

今みたいに

 

여기 까만 하늘 밤

ここ 黒い 空 夜

 

서로를 보며 꿈꾸자

お互いを見て夢を見よう

 

그림같이 날아 Singing Nana

絵のように飛んで 

 

꿈만 같은 시간 Singing Nana

夢のような時間

 

영원히 잊지 못하게

永遠に忘れないように

 

Every time Oh Eh Oh Oh Oh

 

You and I Oh Eh Oh Oh Oh

 

머리 위로 다 손을 올려

頭の上でみんな手を上げて

 

구름보다 더 높게 뻗어

雲よりもっと高く伸びて

 

하늘 위로 떨어지는

空の上に落ちていく

 

We are shooting stars

 

We are shooting stars

 

밤하늘 위를 날아

夜空の上を飛ぶ

 

We are shooting stars

 

우린 Starry all night

僕たちは Starry all night

 

끝이 없는 별 길

終わりのない星の道

 

우리만의 의미

僕たちだけの意味

 

따듯한 온기가 되고

あたたかな温気になって

 

세상 모든 빛을 머금은

世界のすべての光を含んだ

 

노래와 시간은 Forever

歌と時間は Forever

 

Oh We are shooting stars

 

Oh Oh Oh Oh 

 

깜깜해지면

暗くなると

 

Oh Oh Oh Oh 

 

더 밝아지는

もっと明るくなる

 

Oh Oh Oh Oh 

 

우리의 하얀 밤

僕たちの白い夜

 

We are shooting stars

 

We are shooting stars

 

밤하늘 위를 날아

夜空の上を飛ぶ

 

We are shooting stars

 

우린 Starry all night

僕たちは Starry all night

 

Singing with my love

 

끝이 없는 별 길

終わりのない星の道

 

우리만의 의미

僕たちだけの意味

 

따듯한 온기가 되고

あたたかな温気になって

 

세상 모든 빛을 머금은

世界のすべての光を含んだ

 

노래와 시간은 Forever

歌と時間は Forever

 

Oh We are shooting 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