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I Wanna Have(Wanna One) - 歌詞和訳

 

 

너의 이름까지 갖고 싶어
君の名前まで欲しい
너의 눈빛 작은 손짓 하나까지
君の目つき 小さなサイン一つまで
너의 기억까지 안고 싶어
君の記憶まで欲しい
너의 시간 모든 순간까지 다
君の時間 全ての瞬間まで全部
갖고 싶어
欲しい
 
숨겨왔던 마음이 자꾸만 새어 나와
隠してきた気持ちがしきりに漏れ出す
너를 보면 마주 보면
君を見て 向かい合うと
어지러워 너무나 예쁜 걸
めまいがする 余りにも綺麗だ
Wanna be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
자꾸 나의 마음이 No
何度も僕の心が No
너를 보면 마주 보면
君を見て 向かい合うと
마음대로 안 돼
思い通りにならない
 
너의 이름까지 갖고 싶어 (Eh)
君の名前まで欲しい (Eh)
너의 눈빛 작은 손짓 하나까지 다
君の目つき 小さなサイン一つまで全部
너의 기억까지 안고 싶어
君の記憶まで欲しい
너의 시간 모든 순간까지 다
君の時間 全ての瞬間まで全部
 
매일 하루의 끝에
いつも一日の最後に
시답지 않은 얘길 하고 싶은데
くだらない話をしたいよ
나의 계절의 끝에서
僕の季節の終わりに
너와의 얘길 담고 싶어
君との話を収めたい
네 마음을 갖고 싶어
君の心が欲しい
 
갖고 싶어
欲しいんだ
 
I wanna be yours I wanna be yours girl
君のものになりたい
아무도 비교할 수 없어 나만의 World
誰も比較できない 僕だけの World
내 눈동자에는 너만 담고 싶어
僕の瞳には君だけを収めたい
지금 이 순간도 너를 갖고 싶어
今この瞬間も君が欲しいよ
 
바보처럼 혼자 속삭이다가
ばかみたいに一人でささやく
Be afraid 네 앞에 서면 자꾸 작아져 왜
怖いんだ 君の前に立つと徐々に小さくなる どうして
너를 보면 마주 보면
君を見て 向かい合うと
내 옆자리엔 You 너였으면 해
僕の隣には You 君がいてくれたらいい
 
너의 이름까지 갖고 싶어 (Eh)
君の名前まで欲しい (Eh)
너의 눈빛 작은 손짓 하나까지 다
君の目つき 小さなサイン一つまで全部
너의 기억까지 안고 싶어
君の記憶まで欲しい
너의 시간 모든 순간까지 다
君の時間 全ての瞬間まで全部
 
매일 하루의 끝에
いつも一日の最後に
시답지 않은 얘길 하고 싶은데
くだらない話をしたいよ
나의 계절의 끝에서
僕の季節の終わりに
너와의 얘길 담고 싶어
君との話を収めたい
네 마음을 갖고 싶어
君の心が欲しい
 
너만 생각하면 내 심장이 떨려서
君のことばかり考えているから僕の心臓が震える
말하고 싶지만 이리 오래 걸렸어
言いたいのにこんなに長い間引っかかってた
Baby 너에게 해주고 싶은
Baby 君に言いたい
말들이 너무나 많아
言葉があまりにも多いんだ
멈춰있던 내 심장을 네가 깨웠어
眠っていた僕の心臓を君が起こした
 
수백 번 다시 생각해도 내겐 오직 너
数百回考えても僕にはただ君
너도 내가 좋다면 지금 당장 말해줘
君も僕のことが好きなら今すぐ言ってくれ
You know what I mean (Yeah)
わかるでしょ (Yeah)
너란 아이를 Dreaming (Yeah)
君と言う愛を Dreaming (Yeah)
맘을 열어줘 내게 더 다가와
心を開いて 僕にもっと近づいて
 
매일 하루의 끝에 (Oh oh)
いつも一日の最後に (Oh oh)
시답지 않은 얘길 하고 싶은데
くだらない話をしたいよ
나의 계절의 끝에서
僕の季節の終わりに
너와의 얘길 담고 싶어
君との話を収めたい
네 마음을 갖고 싶어
君の心が欲し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