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BAZOOKA! (GWSN) - 歌詞和訳

 

 

Woo Play BAZOOKA 

 

Woo

 

아침이 오면 Beep-beep

朝が来て Beep-beep

 

꼭 똑같은 Melody

全く同じ Melody

 

어제와 같은 비슷한 감정

昨日と似たような感情

 

휩싸여 휩싸여

包まれて

 

쉿 쉿 skip 또 넘어가야지

静かに skip また倒さないと

 

아득했던 꿈에서 나와

遥かだった夢から出てきて

 

Wake-up Wake-up 

 

언젠가부터 흔들리는 My space

いつからか揺れている My space

 

하지만 난 My pace

だけど私は My pace

 

Don’t shoot Stop it now 

撃たない 今は止める

 

숨겨져 보이지도 않는 행성

隠れて見えない惑星

 

다가오는 운석 

近づく隕石

 

Ma Showdown

 

Watch me Watch me 

 

Watch me Watch me

 

먼지들은 더 

塵はもっと

 

Watch me Watch me Watch me

 

가까워져

近づいて

 

저 별에서 달려 내게 와

あの星から走って 私の元へ来て

 

I got the 비밀 rocket

秘密のロケットを手に入れたの

 

My BAZOOKA 

私のバズーカ

 

빛나지 반짝 반짝

輝くキラキラ

 

Oh All night Oh my 

 

별들이 쏟아져와

星たちが降り注いでくる

 

Play BAZOOKA 

 

Bass로 Get ya get ya

Bassで Get ya get ya

 

우주를 깨울 My JAM

宇宙を起こす My JAM

 

날 안아줄 거야 

私を抱きしめて

 

Watch me Watch me 

 

날 찾아줄 거야 

私を見つけて

 

Catch me Catch me 

 

우주의 먼지들은

宇宙の塵は

 

My BAZOOKA 

私のバズーカ

 

걱정은 가짜 가짜

心配は偽物

 

Oh All night Oh my 

 

Play BAZOOKA 

 

답답한 이 도시에 Yeah 

退屈なこの都市に Yeah

 

I’m an astronaut Bang 

私は宇宙飛行士

 

어깨를 치고 날 흘기고 금세 또 사라져 

肩を叩いて私を睨んですぐにまた消える

 

Oh Dang 

 

난 숨을 참고 멈춰봐

私は息を我慢して止めてみる

 

쉿 Wait What’s the sound 

静かに Wait What's the sound

 

누가 내 우주를 공격

誰が私の宇宙を攻撃

 

I I’m stressed 준비해 반격 

I I’m stressed 準備する 反撃

 

Brrrah 

 

언젠가부터 흔들리는 My space

いつからか揺れているMy space

 

하지만 난 My pace

だけど私は My pace

 

You can't stop me nah 

あなたは私を止められない

 

왜인지 모르게 가까운 행성

何故か近づく惑星

 

빨라지는 운석

早くなる隕石

 

Ma showdown 

 

It's our showdown

 

Watch me Watch me 

 

Watch me Watch me

 

먼지들은 더

塵はもっと

 

Watch me Watch me Watch me

 

가까워져

近づいて

 

먼 곳에서 달려 내게 와

遠い場所から走って 私の元へ来て

 

I got the G-021

G-021を手に入れたの

 

Look BAZOOKA 

バズーカみたい

 

우리는 반짝 반짝

私たちはキラキラ

 

난 아마 아마

私は多分

 

금방 다 털어 낼 걸

すぐに払い退けてしまえばよかった

 

My BAZOOKA 

 

우주는 번쩍 번쩍

宇宙はキラキラ

 

별들이 터지네

星たちが爆発する

 

I got the G-021

G-021を手に入れた

 

My BAZOOKA 

私のバズーカ

 

빛나지 반짝 반짝

輝くキラキラ

 

Oh All night Oh my 

 

별들이 쏟아져와

星たちが降り注いでくる

 

Play BAZOOKA 

 

Bass로 Get ya get ya

Bassで Get ya get ya

 

숨을 더 불어줄게

息をもっと吹いて

 

널 안아줄 거야 

私を抱きしめて

 

Watch me Watch me 

 

널 찾아줄 거야 

私を見つけて

 

Catch me Catch me 

 

걱정 마 지켜줄게

心配しないで 守ってあげる

 

My BAZOOKA 

私のバズーカ

 

바라볼게 바라볼게

見つめる

 

걱정은 가짜 가짜

心配は偽物

 

Oh All night Oh my 

 

Play BAZOOKA 

 

저 별을 Boom Boom Boom

あの星を Boom Boom Boom

 

더 다가가 Zoom Zoom Zoom

もっと近づいて Zoom Zoom Zoom

 

Aim it Fire BAZOOKA 

狙い撃て バズーカ

 

우리는 Boom Boom Boom

私たちは Boom Boom Boom

 

내 Groo와 춤 춤 춤

私のGrooとダンス

 

Sing it Play BAZOOKA 

歌え バズー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