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Love Paint(NU'EST) - 歌詞和訳

 

 

아름다움도 질투한
美しさも嫉妬する

너의 주위에 머물며 (몰래)
君の周囲に宿って (密かに)

찬란한 달빛으로 가득히 널 채워주고 싶어
輝かしい月明かりでいっぱいに君を満たしてあげたい

And 너는 Red Light 루비 Maybe
And 君は Red Light ルビー Maybe

그보다 빛나니 모든 사람이 샘이 나겠지
それより輝かしいからみんながやきもちを焼くだろう

행복을 그릴 때 너에게 날 보여주고 싶어
幸福を描く時 君に僕を見せてあげたいんだ

Ah, 흑백이던 나의 삶에 You
Ah, モノクロだった僕の人生に You

내 사랑에 색을 입혀 Painting Painting
僕の愛に色をつけて Painting Painting

단 한 폭의 풍경 같아 Wuh
たった一幅の風景みたい Wuh

온새미로 새미로 You You
変わらず 変わらずに You You

온새미로 너를 지켜줄거야
自然なまま君を守ってあげるよ

꽃이 피는 동쪽에서
花が咲く東から

조화로운 Color
調和する Color

무지개 타고 내려온 너에게
虹に乗って降りてくる君に

노랠 불러 주고픈
歌を歌ってあげたい

내 맘 말야 햇살 같은 너를 그리고파
僕の心だよ 日差しみたいな君を描きたい

촉촉한 단비로 다가가 스며들고만 싶어
しっとりした甘雨に近づいて染み込んでしまいたい

그 어떤 색들 보다 반짝 낯설게 눈부셔
そのどんな色よりキラキラして見慣れず眩しい

너무 투명해 감싸 주고 파
とても透明で包み隠してあげたい

처음 본 너만의 색으로
初めて見る君だけの色で


넌 나를 끌어당겨
君は僕を引き寄せて

Ah, 흑백이던 나의 삶에 You
Ah, モノクロだった僕の人生に You

내 사랑에 색을 입혀 Painting Painting
僕の愛に色をつけて Painting Painting

단 한 폭의 풍경 같아 Wuh
たった一幅の風景みたい Wuh

온새미로 새미로 You You
変わらず 変わらずに You You

온새미로 너를 지켜줄거야
自然なまま君を守ってあげるよ

꽃이 피는 동쪽에서
花が咲く東から

조화로운 Color
調和する Color

난 온 세상을 밝히며 걷는
僕は全世界を照らして歩く

너의 하루에 발맞춰 걸어
君の一日に歩調を合わせて歩くよ

난 너에게 느리게 그렇게 다가가는 중
僕は君にゆるやかに そうやって近づく途中

너의 뒤를 살피며 따라갈게
君の後ろを伺いながらついていくよ

밤하늘은 그대로 물들었네요
夜空はその通りに色付きましたね

한 폭의 그림은 너와 나 단둘이네요
一幅の絵は君と僕 二人きりですね

이 순간이 영원히 멈춰지기를 바래
この瞬間が永遠に止まらないで欲しい

너만을 지키길 바래
君だけを守りたい

Ah, 슬프도록 빛이 나는 You
Ah, 悲しいほどの光が僕は You

수억 개의 색을 가진 Prism, Prism
数億個の色を持つ Prism, Prism

쏟아지는 유성 같아
降り注ぐ宇宙みたい

너와 내 너와 내 You You
君と僕の 君と僕の You You

두 눈이 닿는 순간이 되면
両目が届く瞬間になったら

우리 둘은 동쪽에서
僕ら二人は東から

조화로운 Color
調和する 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