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Close[감아](AB6IX)- 歌詞和訳

 

 

거짓말이야 baby
嘘だよ babw

아무렇지 않은 척할 뿐
なんでもないフリするだけ

yeah yeah

I`ll never forget

널 만난 게 행운인걸
君に出会えたことは幸せだよ

I promise you 한 번 더
I promise you もう一度

아니 백 번 천 번이라도
いや 百回 千回でも

봄이 지나 겨울
春が過ぎて冬

다시 또 다른 봄 봄 봄이 와도
また違う春 春 春が来ても

oh yeah

내 꿈 안에 자리는 오직 너
僕の夢の中に席はただ君

매일 품 안에 안기는 꿈을 꿔
毎日胸の中に抱かれる夢を見て

Just two of us

가로막지 못해 누가 뭐라던
遮ることはできない 誰がなんと言おうと

걱정하지 마 크게 나를 불러도 좋아
心配しないで 大きく僕を呼んでもいい

시간의 귀를 막을 게
時間の耳を塞ぐよ

신경 쓰지 마 꽉 잡아
気にしないで しっかり掴む

내 손 놓지 않아도 돼
僕の手を離さなくてもいい

운명의 눈을 가릴게
運命の目を塞ぐよ

And close your eyes

눈을 감아 그냥 내게 맡겨 널
目を閉じる ただ僕に任せて君を

Like a blind

불빛 하나 없는 거기
火花ひとつ無いそこ

어디든 내딛는 걸음
どこへでも踏み出す歩み

하나하나 지켜줄게 close your eyes
ひとつひとつ守ってあげる close your eyes

그냥 날 믿고 like a blind
ただ僕を信じて like a blind

겁내지 마 눈 감아도
怖がらないで 目を閉じても

날 느낄 수 있게
僕を感じられるように

close your eyes

이젠 날 믿고 like a blind
いまは僕を信じて like a blind

거짓말이야 baby
嘘だよ baby

길을 잃은 걸지도 몰라 wooh yeah
道に迷ったのかもしれない wooh yeah

But I will never leave you

미안하단 말하지 않을게
ごめんとは言わないよ

모든 감각은 너를 향해 뻗어있어
全ての感覚は君に向かって伸びている

눈을 가린 채 난 걷지
目を覆ったまま僕は歩くよ

어디 가든 너와 닿을 테니
どこへ行っても君と触れるから

매일 밤 꿈 너와 손가락을 걸어
毎晩の夢 君と指を引っ掛ける

운명 따윈 다 거스르겠다고 말이야
運命なんてすべて逆らうんだ

난 믿어 우린 없다고 끝이
僕は信じる 僕らには無いって終わりが

내 손의 온기가 계속 느껴진다면
僕の手の温もりを感じ続けられるなら

나에게 몸을 던져 close your eyes
僕に体を預けて close your eyes

이젠 날 믿어
いまは僕を信じて

걱정하지 마 크게 나를 불러도 좋아
心配しないで 大きく僕を呼んでもいい

시간의 귀를 막을 게
時間の耳を塞ぐよ

신경 쓰지 마 꽉 잡아
気にしないで しっかり掴む

내 손 놓지 않아도 돼
僕の手を離さなくてもいい

운명의 눈을 가릴게
運命の目を塞ぐよ

And close your eyes

눈을 감아 그냥 내게 맡겨 널
目を閉じる ただ僕に任せて君を

Like a blind

불빛 하나 없는 거기
火花ひとつ無いそこ

어디든 내딛는 걸음
どこへでも踏み出す歩み

하나하나 지켜줄게 close your eyes
ひとつひとつ守ってあげる close your eyes

그냥 날 믿고 like a blind
ただ僕を信じて like a blind

겁내지 마 눈 감아도
怖がらないで 目を閉じても

날 느낄 수 있게
僕を感じられるように

close your eyes

이젠 날 믿고 like a blind
いまは僕を信じて like a blind

우리가 함께 켠 그 불이 꺼져도
僕らが一緒に点けたあの火が消えても

운명에 등을 지고
運命に背を向けて

여기 너와 나 둘만 남아
ここに君と僕二人だけ残る

And close your eyes

눈을 감아 그냥 내게 맡겨 널
目を閉じる ただ僕に任せて君を

Like a blind

불빛 하나 없는 거기
火花ひとつ無いそこ

어디든 내딛는 걸음
どこへでも踏み出す歩み

하나하나 지켜줄게 close your eyes
ひとつひとつ守ってあげる close your eyes

그냥 날 믿고 like a blind
ただ僕を信じて like a blind

겁내지 마 눈 감아도
怖がらないで 目を閉じても

날 느낄 수 있게
僕を感じられるように

close your eyes

이젠 날 믿고 like a blind
いまは僕を信じて like a bl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