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INSIDE OUT(NU'EST) - 歌詞和訳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Ayyy)


다른 사랑할 수 있어 난 아무렇지 않아 다
普通に愛せる 僕は何ともない

Oh I say 망가져 보는 거야 이렇게
Oh I say 壊れてみるんだ こうやって

벗어난 Stereotype 이별의 Prototype (Woo)
脱した Stereotype 別れの Prototype (Woo)

나에겐 너만이 Mistake
僕には君だけが Mistake

Woo I’m gonna run away

이름 모를 사이에 주고받는 ID
名前も知らない仲でやりとりするID

조금만 지나면 익숙해지겠지
少し経てば慣れるだろう

이런 나를 네가 찾아봤으면 해 (Oh baby 이젠)
こんな僕のことを君が探してほしい (Oh baby 今は)

네가 없는 내 하루의 끝에서
君がいない僕の1日の終わりから

너의 생일을 비밀번호로 누르고 들어와서
君の誕生日をパスワードで押して入ってきて

집 문을 닫았을 때
家のドアを閉めた時

다 무너지는 Guard rail
崩れ果てる Guard rail

내 마음은 자꾸 너에게 달려가
僕の気持ちはずっと君に走っていく

더 깊어지는 Lovesick
もっと深くなる Lovesick

내 맘은 계속 Clipping
僕の心はずっと Clipping

멈추지 못해 난 너에게로 가
止められない 僕は君の元へ行く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너에게 달려가 Yeh
君の元に走っていく Yeh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너에게 달려가 Babe
君の元に走っていく Babe

수많은 표정 남은 건 하나인 듯해
たくさんの表情 残ったのはひとつのよう

떨리는 입술 웃는 모습이 어색해
震える唇 笑う姿 ぎこちない

잠깐 지금 무슨 감정이지
ちょっと 今 何の感情だろう

널 지우려 발버둥 쳐도
君を消そうともがいても

한없이 부서질 것 같아
限りなく壊れてしまいそう

너의 생일을 비밀번호로 누르고 들어와서
君の誕生日をパスワードで押して入ってきて

집 문을 닫았을 때
家のドアを閉めた時

다 무너지는 Guard rail
崩れ果てる Guard rail

내 마음은 자꾸 너에게 달려가
僕の気持ちはずっと君に走っていく

더 깊어지는 Lovesick
もっと深くなる Lovesick

내 맘은 계속 Clipping
僕の心はずっと Clipping

멈추지 못해 난 너에게로 가
止められない 僕は君の元へ行く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너에게 달려가 Yeh
君の元に走っていく Yeh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너에게 달려가 Babe
君の元に走っていく Babe

우리가 춤추던 이 거리가 싫어
僕たちが踊ったこの街が嫌だ

사실은 너 없는 나 혼자라 싫어
実は君のいない僕 一人だから嫌だ

이 밤이 끝나기 전에 너에게 달려가
この夜が終わる前に君の元に走っていく

눈을 마주 보고서 Yeh
見つめて Yeh

I’m telling you
僕は君に言う

아직도 나는 너야
まだ僕は君だ

내 팔을 끌어당겨
僕の腕を引き寄せて

끝없는 시간으로 날 안아줘
終わりのない時間で僕を抱きしめて

내 맘은 이미 Clipping
僕の心はすでに Clipping

Baby you got me so crazy
君が僕を狂わせた

매일 꿈에서 보던 시나리오
毎日夢で見たシナリオ

You’re the one that I want
君は僕の求める人

The one that I need
僕にとって必要な人

Don’t wanna be free
一人になりたくない

나에겐 너뿐이야 Babe
僕には君だけだ Ba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