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WE GO(Fromis_9) - 歌詞和訳

 

 

Come with me now

넌 어디까지 가길 원해
君はどこまで行きたいの

WE GO WE GO WE GO WE GO

이미 난 너무나도 들떠
すでに私はすごく浮かれてる

비행기는 No no
飛行機は No no

저 피드 속에 Check-in
あのフィードの中に Check-in

난 너를 몰래 Hashtag
私は君をこっそり Hashtag

너와 함께면 나
君と一緒なら私

어디라도 좋아
どこでも良い

1초에 훌쩍 여기 저기 거기 Right
1秒でふらっとここあそこそこ Right

내 손 잡아
私の手を掴む

Oh oh oh 한여름 밤의 피서같이
Oh oh oh 真夏の夜の避暑みたい

우리 둘만의 파도타기
私たち二人だけの波乗り

볼 게 우린 너무 많아 Oh my my
見るものが私たちには多すぎる Oh my my

하루 종일 더 깊이 빠져
一日中もっと深く溺れて

어느새 시간이 멈춰
いつのまにか時間が止まってる

온종일 Go around
丸一日 Go around

네게 설레
君にときめいて

가까워진 것만 같아
近くなったみたい

Come with me now

넌 어디까지 가길 원해
君はどこまで行きたいの

잠깐만 둘이 조금 더 멀리
ちょっと待って 二人でもう少し遠くに

Follow me now

난 너와 함께 가볼래
私は君と一緒に行ってみる

WE GO WE GO WE GO WE GO

말해봐
言ってみて

What you what you want

what you what you want oh Oh oh oh

더 크게
もっと大きく

What you what you want

what you what you want oh Oh oh oh

Come with me now

난 너와 함께 가볼래
私は君と一緒に行ってみる

WE GO WE GO WE GO WE GO Oh oh

푸른 밤 City light 더 Zoom in
青い夜 City light もっと Zoom in

분위기에 물들어 자 이리
雰囲気に染まる さあこっちだよ

펼쳐진 Ocean 우리 Fashion
広がる Ocean 私たちの Fashion

시작된 Motion What's up
始まった Motion What's up

웃음이 번져
笑いが広がる

비밀스레 그려지는 미래
密かに描かれる未来

우린 같이 이렇게 또 밤새
私たちは一緒にこうやってまた一晩中

나를 따라 너를 따라 한 발 두 발
私についてきて君についていって一歩二歩

날아가
飛んでいく

Oh oh oh 종일 뒹구는 주말같이
Oh oh oh 一日中寝転がる週末みたい

끝을 모르는 파도타기
終わりを知らない波乗り

할 게 우린 너무 많아 Oh my my
することが私たちには多すぎる Oh my my

한 발 한 발 걸음을 맞춰
一歩一歩 歩みを合わせて

우리 둘 사이를 채워
私たち二人の間を満たす

다시 또 Turn around
また Turn around

네게 설레
君にときめいて

가까워진 것만 같아
近くなったみたい

So I’m into you

Come with me now

넌 어디까지 가길 원해
君はどこまで行きたいの

잠깐만 둘이 조금 더 멀리
ちょっと待って 二人でもう少し遠くに

Follow me now

난 너와 함께 가볼래
私は君と一緒に行ってみる

WE GO WE GO WE GO WE GO Oh oh

펼쳐진 파노라마
広がったパノラマ

너로 다 칠해진 맘
君に全て塗られた心

바쁜 Timeline
忙しい Timeline

No we can't stop

손끝이 또 흔들려
指先がまた震えて

가슴이 또 일렁여
胸がまた揺らめいて

어쩔 줄 모르고 난
どうすればいいかわからなくて私は

Come with me now

난 돌아가기 싫은가 봐
私は帰りたくないみたい

이렇게 둘이 아주 더 멀리
こうやって二人でもっともっと遠くに

Follow me now

왠지 더 맘이 통한 듯한
なぜかもっと心が通じたみたいな

너와 나
君と私

말해봐
言ってみて

What you what you want

what you what you want oh Oh oh oh

더 크게
もっと大きく

What you what you want

what you what you want oh Oh oh oh

Come closer now

우리가 연결된 시간
私たちが繋がった時間

WE GO WE GO WE GO WE GO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