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Magic(SUPER JUNIOR) - 歌詞和訳

 

 

Girl That magic girl

넌 너무 놀라워 투명한
君はとても素晴らしい 透明な

Flower 같은 Baby
Flower みたいな Baby

날아가 따라가는 내 맘
飛んで行ってついて行く僕の心

눈을 깜빡일 틈도 아까워
まばたきする暇ももったいない

숨을 참아 보는 나
息を我慢してみる僕

Baby She's alright

어릴 적 본 TV엔 Sexy Girl
幼い頃見たTVには Sexy Girl

그 옆의 Magician
その横の Magician

뻔히 보고도 믿지 못해
じっと見ても信じられない

놀란 논란 난 계속돼
驚いた議論 僕はずっと

어른이 된 후엔
大人になってからは

눈속임일 뿐이라는 걸
ごまかしにすぎないということを

다 아는 내게 나타난 넌
全部知ってる僕に現れた君は

She’s so hot She’s on fire

분명히 넌 Tricks up
はっきり君は Tricks up

네 소매 끝 어딘가
君の袖口のどこか

She’s so cool Beautiful

아무리 찾으려고 애써도 안 돼
いくら探そうとしてもだめ

네게 네게 날아올라
君に 君に舞い上がる

Two of us Two of us

다시 다시 네게 빠져
また また 君に落ちる

Two of us

She’s so hot She’s on fire

황홀한 이
うっとりするこの

Magic Magic Magic

Let’s Go

She's so mysterious

I'm delirious

Circus완 다른 풀 수 없는 Mobius
Circusとは違う解けない Mobius

불꽃에 두 시선을 뺏겨
火花に二つの視線を奪われる

상상했던 모든 것은 계속
想像した全てのことはずっと

This girl is magic

and I'm I'm so ecstatic

어떡하지 어떡하지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하는 사이에도 더는 다가와
って言ってる間にももっと近づいてくる

She’s all that

모자 속의 Rabbit
帽子の中の Rabbit

그 속이 궁금한 거야
その中が気になるんだ

내겐 가려진
僕には隠された

카드 세 장 중에
カード3枚の中に

어느 것을 골라야 할지
どれを選ぶべきか

고민을 멈출 수 없어 난
悩みを止められない 僕は

She’s so hot She’s on fire

분명히 넌 Tricks up
はっきり君は Tricks up

네 소매 끝 어딘가
君の袖口のどこか

She’s so cool Beautiful

아무리 찾으려고 애써도 안 돼
いくら探そうとしてもだめ

네게 네게 날아올라
君に 君に舞い上がる

Two of us Two of us

다시 다시 네게 빠져
また また 君に落ちる

Two of us

She’s so hot She’s on fire

황홀한 이
うっとりするこの

Magic Magic Magic

Magic tricks

완전히 흥분해
すっかり興奮してる

Girl 관객은 충분해
Girl 観客は十分だ

리드해 널 이틈에
リードする君をこの隙に

널 난 가두고
君を僕は閉じ込めて

Slow mo

자 어서 빠져나가 봐
さあ 抜け出してみて

나를 빠져나가 봐 Tonight
僕を抜け出してみて Tonight

절대 쉽진 않을 걸
絶対簡単じゃないよ

All around the world

I’m addicted to you magic magic girl

She’s so hot She’s on fire

찾아봐 내
見つけてみて 僕の

Tricks up

이 가슴속 어딘가
この胸の中のどこか

She’s so cool Beautiful

너만이 이 무대를 더 빛나게 해
君だけがこの舞台をもっと輝かせる

네가 네가 내게 안긴 그 순간
君が 君が 僕に抱かれたその瞬間

깜짝깜짝 모두 빠져든 순간
びっくり みんなが夢中になった瞬間

She’s so hot She’s on fire

너와 나의
君と僕の

Magic Magic Magic Girl

She’s so hot

Sexy girl 난 너의
Sexy girl 僕は君の

Magician

다들 보고도 믿지 못해
みんな見ても信じられない

So hot So hot

다 외쳐 대
みんな叫べ

She’s so cool girl

Hey 이제 막 시작됐어
Hey 今ちょうど始まった

The show is magic and it so amaz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