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Don't wake me up(SUPER JUNIOR-D&E) - 歌詞和訳

 

 

아침이 오고 햇살이 우릴 감싸도
朝が来て日差しが僕たちを包んでも

만약에 나 안 일어나도
もし僕が起きなくても

나를 깨우진 말아줘요
僕を目覚めさせないでください

봄바람처럼 어루만져 널
春風のように撫でて 君を

너의 모든 것이 아름다워
君の全てが美しい

이대로 너를 끌어안고서
このまま君を抱き寄せて

Oh baby 속삭여 사랑한다고
Oh baby 囁くよ 愛してるって

Don't wake me up

지금 이대로 좋아
今このままが良い

이 시간 속에 너와 나뿐이잖아
この時間の中に君と僕だけでしょ

Don't wake me up

너의 느낌이 좋아
君の雰囲気が良い

그저 네 품속에서 편히 잠든 채로
そう 君の胸の中で安らかに眠ったまま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

잠시 그려봐 쉼표
少し描いてみる コンマ

긴장을 풀어 기지개를 펴
緊張を解く 伸びをする

내 팔 베개는 너의 쉼터
僕の腕枕は君の休憩所

너의 몸을 녹일 모닥불을 피워
君の体を溶かす焚き火を焚いて

너 없이는 난 내용물이 텅 빈 Tin Can
君のいない僕は中身が空っぽ Tin Can

그저 분리수거 되는 민폐
そう 分別収集される迷惑

그러니 눈을 떴을 때
だから目が覚めた時

있어줘 내 옆에
いてくれ 僕の隣に

해지는 저녁 그 조명 아래 너
暮れる夕方 その照明の下の君

너의 모습에 내 눈이 부셔
君の姿に僕の目が眩む

이대로 너를 바라보면서 baby
このまま君を見つめながら baby

살며시 너와 입 맞추고
そっと君と口付けて

Don't wake me up

지금 이대로 좋아
今このままが良い

이 시간 속에 너와 나뿐이잖아
この時間の中に君と僕だけでしょ

Don't wake me up

너의 느낌이 좋아
君の雰囲気が良い

그저 네 품속에서 편히 잠든 채로
そう 君の胸の中で安らかに眠ったまま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

너의 걱정거리 잠시 밀어둬
君の心配事はしばらく押さえておいて

It's alright It's alright

여긴 너의 쉼터 그대로 있어줘
ここは君の休憩所 そのままでいて

It's alright It's alright

Don't wake me up

지금 이대로 좋아
今このままが良い

이 시간 속에 너와 나뿐이잖아
この時間の中に君と僕だけでしょ

Don't wake me up

너의 느낌이 좋아
君の雰囲気が良い

그저 네 품속에서 편히 잠든 채로
そう 君の胸の中で安らかに眠ったまま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

Don't wake me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