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Twenty-Twenty(PENTAGON) - 歌詞和訳

 

 

나는 참 꿈이 많은 아이였는데
僕はとても夢が多い子供だったけど

이렇게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こうして何を言うこともできず

정해진 틀에 갇혀있었죠
決まった枠に閉じ込められていたよ

다들 나한테 말해 쉽지 않을 거래
みんな僕に言う 簡単じゃないって

원래 처음이 어려운 거야 Liar
元々初めは難しいんだ Liar

내가 그리던 나 이 선을 넘어가고 싶어
僕が描いた僕 この線を超えていきたい

우리는 Twenty-Twenty
僕たちは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

진짜의 내 모습을 찾아서 Freedom
本当の僕の姿を探して Freedom

우리는 Twenty-Twenty
僕たちは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

이제 고민하지 않을게 나를 믿을래
もう悩まないで僕を信じて

난 푸른 하늘 높게 더 Higher
僕は青い空高くもっと Higher

자유롭게 날아 저 위로
自由に飛べ あの上へ

Twenty's beautiful and I love it so

Come be my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

어서 와 Celebrate
おいで Celebrate

난 자축을 해 이 순간은
僕は自分を祝う この瞬間は

생에 한 번뿐이고
人生で一度きりで

내 멋대로 해도 뭐라 안 해 누가
僕の勝手にしても何も言わない誰かが

속박과 굴레에서 이젠 자유롭지
束縛と絆からもう自由なんだ

어깨 펴 마셔 윗공기
肩を伸ばして飲んで 上の空気

꿈을 꾼다는 건 축복이며
夢を見ることは祝福で

이걸 쫓아가도 그것마저 행복이지
これを追いかけてもそれさえ幸せだよ

다들 나한테 말해 쉽지 않을 거래
みんな僕に言う 簡単じゃないって

원래 처음이 어려운 거야 Liar
元々初めは難しいんだ Liar

내가 그리던 나 이 선을 넘어가고 싶어
僕が描いた僕 この線を超えていきたい

우리는 Twenty-Twenty
僕たちは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

진짜의 내 모습을 찾아서 Freedom
本当の僕の姿を探して Freedom

우리는 Twenty-Twenty
僕たちは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

이제 고민하지 않을게 나를 믿을래
もう悩まないで僕を信じて

난 푸른 하늘 높게 더 Higher
僕は青い空高くもっと Higher

자유롭게 날아 저 위로
自由に飛べ あの上へ

Twenty's beautiful and I love it so

Come be my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

언젠가 지금의 내가
いつか今の僕が

한 편의 시가 되어 그 위에 꽃피우길
一編の詩になってその上に花を咲かせますように

돌아가지 않아 나를 조이는
帰らない僕を締め付ける

허물을 벗어던져 지금이 터닝포인트
過ちを脱ぎ捨てて今がターニングポイント

잃을 건 없어 도전해 더
失うものはない 挑戦して もっと

진짜의 나를 찾아 나답게
本当の僕を探す 僕らしく

I decide who I am

Now I got you Twenty

나를 새롭게 해
僕を新しくする

I know who I am

이 순간이 내게 빛날 수 있게
この瞬間が僕に輝けるように

하늘 높게 더 Higher
空高くもっと Higher

자유롭게 날아 저 위로
自由に飛べ あの上へ

Twenty's beautiful and I love it so

Come be my

Twenty-Twenty

Twenty-Twenty Twen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