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0 mile(NCT 127) - 歌詞和訳

 

 

のわ なん 0 mile

너와 난 0 mile

君と僕は 0 mile


Girl you’re just mine mine

 

のわ なん 0 mile
너와 난 0 mile

君と僕は 0 mile


(Girl you don’t mind)


(You don’t mind at all)

 

I feel the beat up all night

 

ちぐ うり まち こじっま かだ
지금 우린 마치 거짓말 같아

今の僕たちはまるで嘘みたい


We don’t speak That’s all right

 

もどぅ ご た ぬっき すが いっじゃな
모든 걸 다 느낄 수가 있잖아

全てを感じているじゃないか

 

よじゅ にが とぅんぬん うまぐ ったら

요즘 네가 듣는 음악을 따라 

最近君が聞いてる音楽に沿って

 

なん こるごりる まっちょ が
난 걸음걸이를 맞춰 가 

僕は歩調を合わせていく

 

っけ は すろっ な
함께 할 수록 난

一緒にするほど僕は

 

すっじゃろ ちょね のう こりがむ
숫자로 정해 놓은 거리감을

数字で決められた距離感を

 

と ちょぴょ が
더 좁혀 가

もっと縮めていく

 

ちぐ たりょがげ yeah
지금 달려갈게 yeah

今走っていくよ yeah

 

っく たなろど のわ な

손 끝 하나로도 너와 나

指先だけでも君と僕

 

はなどぅえぬ ごる ぬっきょ
하나되는 걸 느껴

一つになるのを感じて

 

よんぎょごり alrigtht どぅれ ぴみ
연결고리 alright 둘의 비밀 

結びつく alright 二人の秘密 

 

っく たなろど な ちぐ ぱでぴょん
손 끝 하나로도 난 지구 반대편

指先だけでも僕は地球の反対側の

 

のえげ っくりょ
너에게 끌려

君に引かれて

 

と かっかい ah-yeah
더 가까이 ah-yeah

もっと近くに ah-yeah

 

ちょぴょ うり こり
좁혀 우리 거리

縮めて僕たちの距離

 

のわ な 0 mile

너와 난 0 mile

君と僕は 0 mile


Girl you’re just mine mine

 

のわ な 0 mile
너와 난 0 mile

君と僕は 0 mile


just like mine mine

 

そりまぬろど

발소리만으로도

足音だけでも

 

おっどん きぶにじ あ す いっそ だ
어떤 기분인지 알 수 있어 다

どんな気分なのか分かるんだ

 

ぎもし とろ
숨김없이 털어놔

隠さずに打ち明けて

 

に えぎる
항상 네 얘기를

いつも君の話を

 

どぅっご しっぽ な ah yeah
듣고 싶어 난 ah yeah

聞きたい僕は ah yeah

 

めい にが ちゃっぬ

매일 네가 찾는

毎日君を求めてる

 

かふぇる すちょ な
카페를 스쳐 난

カフェを通り過ぎて僕は

 

のわ ちゅいやぬ まっちょ が

너와 취향을 맞춰 가

君と好みを合わせるよ

 

に さじ latteえ っく こうり まな
네 사진 속 latte에 꼭 어울릴 만한

君の写真の中のlatteに必ず似合う

 

けいくえ い まっちょ の

컵 케이크에 입 맞춰 난

カップケーキにキスして僕は

 

のむ たこめ な
너무 달콤해 넌

とても甘くて君は

 

っく たなろど のわ な

손 끝 하나로도 너와 나

指先だけでも君と僕

 

はなどぅえぬ ぬっきょ
하나되는 걸 느껴

一つになるのを感じて

 

ぎょごり alrigtht どぅれ ぴみ
연결고리 alright 둘의 비밀

結びつく alright 二人の秘密

 

っく たなろど な ちぐ ぱでぴょん
손 끝 하나로도 난 지구 반대편

指先だけでも僕は地球の反対側の

 

のえげ っくりょ
너에게 끌려

君に引かれて

 

と かっかい ah-yeah
더 가까이 ah-yeah

もっと近くに ah-yeah

 

ちょぴょ うり こり
좁혀 우리 거리

縮めて僕たちの距離

 

Come on yeah

 

おんじぇどぅん おんじぇな なわ かっち へ
언제든 언제나 나와 같이 해

いつでもいつも僕と一緒にいて

 

はぬ ぴょ しが くりご かっとぅん へ
하늘 별 시간 날 그리고 같은 해

空 星 時間 日 そして同じ太陽の

 

あれそ のわ なえ さいどぅる た ちょぴょ
아래서 너와 나의 사이들을 다 좁혀

下で君と僕の間を全部縮めて

 

じゃんど っとっかっち ってぃぬんご ぬっきょ
심장도 똑같이 뛰는걸 느껴

心臓も同じように動いているのを感じて


Figure it figure


and figure figure it out

 

ぽぎま なぬ いごん みょべっか crime
널 보기만 하는건 이건 명백한 crime

君を見るだけのことも これは明白な crime

 

はる はる とぅまね ぴみるどぅろが
하루 하루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가

一日一日二人の秘密を作っていって

 

 ららがご しっぽ
널 알아가고 싶어

君を知っていきたいんだ


Just seconds apart


(Just seconds apart)

 

Touch and figure it out

 

っとっがっとぅ ふぁみょ そぐ ぽっそ な
똑같은 화면 속을 벗어 나

同じ画面の中をぬけ出して

 

ったっ に あっぺ alright
딱 네 앞에 alright

ちょうど君の前に alright

 

に ぬ なっぺ yeah
네 눈 앞에 yeah

君の目の前に yeah


Touch and figure it out

 

もどぅ てぃお のむ く す
모든 걸 뛰어 넘은 그 순간

全てを超えるその瞬間

 

ぴょるちょじぬ ah-yeah
펼쳐지는 ah-yeah

広がる ah-yeah

 

うりえ いやぎ
우리의 이야기

僕たちの言葉


Oh yeah

 

っく たなろど のわ な

손 끝 하나로도 너와 나

指先だけでも君と僕

 

はなどぅえぬ ぬっきょ
하나되는 걸 느껴

一つになるのを感じて

 

ぎょごり alrigtht どぅれ ぴみ
연결고리 alright 둘의 비밀

結びつく alright 二人の秘密

 

っく たなろど な ちぐ ぱでぴょん
손 끝 하나로도 난 지구 반대편

指先だけでも僕は地球の反対側の

 

のえげ っくりょ
너에게 끌려

君に引かれて

 

と かっかい ah-yeah
더 가까이 ah-yeah

もっと近くに ah-yeah

 

ちょぴょ うり こり
좁혀 우리 거리 

縮めて僕たちの距離

 

のわ な 0 mile

너와 난 0 mile

君と僕は 0 mile

 

Girl you’re just mine mine

 

のわ な 0 mile
너와 난 0 mile

君と僕は 0 mile


just like mine 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