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Burning(UP10TION) - 歌詞和訳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어

何も見えなかった

 

보고도 믿을 수가 없었어

見ても信じられなかった

 

찰나에 스쳤던 너의 향기

刹那にかすめた君の香り

 

나를 설레게 해

僕をときめかせる

 

자꾸 너만 찾게 돼

何度も君だけ探す

 

고요했던 내 삶이

静かだった僕の人生が

 

일렁여 너 땜에

揺れるよ 君のせいで

 

요동쳐 미친 듯이

激しく揺れる 狂ったみたいに

 

두근거려 강하게 내 전부 다

胸が高鳴る 強く 僕の全部

 

전부 다 전부 다

全部 全部

 

어지럽혀

めまいがする

 

너는 좀 특별해

君は少し特別だ

 

존재 자체부터

存在自体から

 

믿기 힘들지만 서도

信じにくいけど立っても

 

너가 없인 아무것도 못해 난

君がいないと何もできない僕は

 

멈출 수가 없어

止められない

 

너를 만났던 그 순간부터

君に出会ったその瞬間から

 

마치 고장 난 것처럼

まるで故障したみたい

 

You 모든 게 너로 시작해

You 全てが君から始まる

 

끝이 없는 running running running

終わりのない running running running

 

숨이 차올라도

息がいっぱいになっても

 

절대 놓지 않아

絶対放さない

 

계속 해 burning burning burning

ずっと burning burning burning

 

가슴 뛰게 해

胸を打つ

 

넌 warning

君は warning

 

날 벅차게 해

僕を息切れさせる

 

넌 warning you you

君は warning you you

 

달려가 네게로

走って行く 君の元に

 

Running warning warning

 

넌 걸음걸이까지

君は歩き方まで

 

너무 우아한 느낌 bling bling clean

優雅すぎる感じ bling bling clean

 

Girl 오늘밤은

Girl 今夜は

 

오직 우리 둘이 chillin

ただ僕達二人でゆっくりしよう

 

너도 원한다면 따라와줘

君もしたいなら付いてきて

 

call me sweety

僕を甘く呼んで

 

두근거려 강하게 내 전부 다

胸が高鳴る 強く 僕の全部

 

전부 다 전부 다

全部 全部

 

어지럽혀

めまいがする

 

너는 좀 특별해

君は少し特別だ

 

존재 자체부터

存在自体から

 

그냥 너라서가 아냐

ただ君だからではない

 

넌 좀 알아야 돼 널

君は少し知らないといけない君を

 

멈출 수가 없어

止められない

 

너를 만났던 그 순간부터

君に出会ったその瞬間から

 

마치 고장 난 것처럼

まるで故障したみたい

 

You 모든 게 너로 시작해

You 全てが君から始まる

 

끝이 없는 running running running

終わりのない running running running

 

숨이 차올라도

息がいっぱいになっても

 

절대 놓지 않아

絶対放さない

 

계속 해 burning burning burning

ずっと burning burning burning

 

가슴 뛰게 해

胸を打つ

 

넌 warning

君は warning

 

날 벅차게 해

僕を息切れさせる

 

넌 warning you you

君は warning you you

 

달려가 네게로

走って行く 君の元に

 

You 앞만 보고 달렸어

You 前だけ見て走った

 

and you 널 위해서 살아 난

and you 君を求めて生きた僕は

 

넘어지지 않게 손을 잡아 줘

転ばないように手を掴んでくれ

 

오늘을 기다렸어

今日を待った

 

You 모든 게 너로 시작해

You 全てが君から始まる

 

끝이 없는 running running running

終わりのない running running running

 

숨이 차올라도

息がいっぱいになっても

 

절대 놓지 않아

絶対放さない

 

계속 해 burning burning burning

ずっと burning burning burning

 

가슴 뛰게 해

胸を打つ

 

넌 warning

君は warning

 

날 벅차게 해

僕を息切れさせる

 

넌 warning you you

君は warning you you

 

달려가 네게로

走って行く 君の元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