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designer[Prod. BOYCOLD](OnlyOneOf) - 歌詞和訳

 

 

Want you to get close to me 

 

왜 나를 밀어내려고만 해 

どうして僕を押し出そうとするの

 

멀어질수록 너의 모든 것들이 

遠ざかるほど君の全てが

 

더 갖고 싶어 지는 난데 

もっと欲しくなるみたい

 

You make it feel like 

 

커지는 desire 

大きくなる desire

 

I don't know 이젠 더욱더 

I don't know 今は更に

 

너를 원해 난 Don't go away 

君を求めて僕は Don't go away 

 

Try me on for size 

 

나를 입혀 너에게 

僕をまとわせて 君に

 

떨어지는 Out fit 

落ちていくOut fit 

 

난 너의 Designer 

僕は君のDesigner

 

It's been a long long night 

 

어깨에 그어지는 Outline 

肩に引かれるOutline

 

결정해 Curve or Loose straight 

決めて Curve or Loose straight 

 

It's been a long long time 

 

옷에 번져 칠해 다 

服に滲む 全部

 

Design 해 너를 더 진하게 

Designする 君をもっと濃く

 

몸을 휘저어 rhythm 결국에 또 

体を振り回して rhythm 結局また

 

Yeah Lose one´s reason

 

지금 이 순간만큼은 Business 

今この瞬間からは Business

 

Oh i blind 감정 몰입 후 

Oh i blind 感情没入後

 

Action 우린 Actor 

Action 僕たちはActor

 

내 손에 꼽아 No.5 S/S collection 

僕の指折りのNo.5 S/S collection 

 

오늘도 널 입을래 OOTD 

今日も君を着る OOTD

 

날카로워 지는 날 잡아줘 

鋭くなる僕を捕まえて

 

It will be done 

 

때로는 너에게 날 맞춰가 

ときには君に僕を合わせていく

 

시간이 지나면 

時間が過ぎたら

 

너는 어디로 튈지 몰라 

君はどこに跳ねるか分からない

 

Oh oh oh 

 

팔이 허리에 루즈하게 감기는 느낌 

腕が腰にルーズに絡む感じ

 

Don't know how it feel like 

 

거짓말처럼 습관이 된 버릇들 

嘘のように習慣になった癖

 

커지는 Desire 

大きくなる desire

 

I don't know 이젠 더욱더 

I don't know 今は更に

 

너를 원해 난 Don't go away 

君を求めて僕はDon't go away 

 

Try me on for size 

 

나를 입혀 너에게 

僕をまとわせて 君に

 

떨어지는 Out fit 돼줄게

落ちていくOut fit になってあげる

 

내가 너의 Designer 

僕が君の Designer

 

It's been a long long night 

 

어깨에 그어지는 Outline 

肩に引かれるOutline

 

결정해 Curve or Loose straight 

決めて Curve or Loose straight 

 

It's been a long long time 

 

옷에 번져 칠해 다 

服に滲む 全部

 

Design 해 너를 더 진하게 

Designする 君をもっと濃く

 

Just do it yeah yeah yeah 

 

Just grooving 꾸밈 없이 

Just grooving 飾らない

 

너의 모든 걸 표현해 

君の全てを表現する

 

Draw your mind yeah yeah yeah 

 

Just designing 

 

너의 기장은 간결하게 

君の丈は簡潔に

 

나에게 딱 맞춰 

僕にぴったり合わせる

 

불규칙한 너의 패턴까지 

不規則な君のパターンまで

 

Oh oh oh 

 

팔이 허리에 루즈하게 감기는 느낌 

腕が腰にルーズに絡む感じ

 

Don't know how it feel like 

 

거짓말처럼 현실이 된 계획들 

嘘のように現実になった計画

 

커지는 Desire 

大きくなる Desire

 

I don't know 이젠 더욱더 

I don't know 今は更に

 

너를 원해 난 Don't go away 

君を求めて僕はDon't go away 

 

Try me on for size 

 

나를 입혀 너에게 

僕をまとわせて 君に

 

떨어지는 Out fit 돼줄게

落ちていくOut fit になってあげる

 

내가 너의 Designer 

僕が君のDesigner

 

It's been a long long night 

 

어깨에 그어지는 Outline 

肩に引かれるOutline

 

결정해 Curve or Loose straight 

決めて Curve or Loose straight 

 

It's been a long long time 

 

옷에 번져 칠해 다 

服に滲む 全部

 

Design 해 너를 더 진하게 

Designする 君をもっと濃く

 

Oh Caught the caught the vibe 

 

넌 나를 어지럽게 만해 

君は僕を乱れさせる

 

Oh 그 안에서 우린 Roll 

Oh その中で僕たちは Roll

 

Design 해 너를 더 진하게 

Designする 君をもっと濃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