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CALL BACK(RYU SU JEONG) - 歌詞和訳

 

 

아직까지 이해 안 돼

まだ理解できない

 

성급하게 밀어낸듯해

性急に押し出したみたい

 

서로를 위해서란 강요 섞인 너의 그 말

お互いのためという強要まじりのその言葉

 

나의 머리론 이해 안 돼 안 돼

私の頭では理解できない

 

비겁하게 굴었던 너를 잘라 버리고

卑怯にふるまっていた君を切り捨てて

 

너를 잊을 수 있을 거라 착각했지만

君を忘れられると錯覚したけど

 

풀리지가 않아 어설픈 매듭처럼

ほどけない 粗雑な結び目のように

 

다시 해답을 찾으려고

また答えを探そうと

 

CALL BACK

 

너에게 CALL BACK 아무 말 못 해

君に CALL BACK 何も言えない

 

그냥 듣고 싶어서

ただ聞きたくて

 

너의 Voice 너의 Voice

君の Voice 君の Voice

 

다시 난 CALL BACK 아직 부족해

また私は CALL BACK まだ足りない

 

Phone을 들어 받아줘 제발 받아줘

Phoneを持って受け取って どうか受け取って

 

목소릴 들려줘, 되돌려줘, 줘

声を聞かせて、返して

 

원해 너와의 Talk, 원해 Talk, Talk

求める君との Talk, 求める Talk, Talk

 

목소릴 들려줘, 되돌려줘, 줘

声を聞かせて、返して

 

원해 너와의 Talk, 원해 Talk, Talk

求める君との Talk, 求める Talk, Talk

 

정말 버틸 수 있어?

本当に耐えられるの?

 

뭐가 날 위한 건데?

何が私のためなの?

 

Waiting For Your Call

 

Waiting For Your Call

 

맞춰지지가 않아 너와의 이유

合わない 君との理由

 

계절은 꼭 나처럼 점점 말라버리고

季節はまるで私のようにどんどん乾いてしまって

 

깊은 상처도 멈출 거라 착각했지만

深い傷も止まると錯覚したけど

 

멈출 수가 없어 내 눈에 눈물처럼

止まらない 私の目に涙のように

 

다시 해답을 찾으려고

また答えを探そうと

 

CALL BACK

 

너에게 CALL BACK 아무 말 못 해

君に CALL BACK 何も言えない

 

그냥 듣고 싶어서

ただ聞きたくて

 

너의 Voice 너의 Voice

君の Voice 君の Voice

 

다시 난 CALL BACK 아직 부족해

また私は CALL BACK まだ足りない

 

Phone을 들어 받아줘 제발 받아줘

Phoneを持って受け取って どうか受け取って

 

두 눈을 감아도 선명해져

両目を閉じても鮮明に

 

아직 나는 너뿐인 걸

まだ私は君のことだけを

 

울리지 않는 내 Phone을 들어

鳴らない私のPhoneを持つ

 

다시 또 번호를 누르고

また番号を押して

 

너에게 CALL BACK 아무 말 못 해

君に CALL BACK 何も言えない

 

그냥 듣고 싶어서

ただ聞きたくて

 

너의 Voice 너의 Voice

君の Voice 君の Voice

 

다시 난 CALL BACK 아직 부족해

また私は CALL BACK まだ足りない

 

Phone을 들어 받아줘 제발 받아줘

Phoneを持って受け取って どうか受け取って

 

목소릴 들려줘, 되돌려줘, 줘

声を聞かせて、返して

 

원해 너와의 Talk, 원해 Talk, Talk

求める君との Talk, 求める Talk, Talk

 

목소릴 들려줘, 되돌려줘, 줘

声を聞かせて、返して

 

원해 너와의 Talk, 원해 Talk, Talk

求める君との Talk, 求める Talk,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