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파랗게(WOODZ) - 歌詞和訳

 

 

시작은 그저 그렇게 

始まりはまあまあ

 

너와 나 

君と僕

 

눈빛은 찌릿하게 통해 자꾸 

眼差しはぴりぴりと流れて何度も

 

Oh god 

 

She got deep blue 

 

우린 처음 보는 관계 

僕たちは初めましての関係

 

빨강 눈엔 foreign 

赤い目には foreign

 

너와 난 바라보기만 해도 

君と僕は見つめ合うだけでも

 

은은하데 

ほのかだった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ハニー 君が僕を見つめると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僕は二の句が告げないの

 

You are my lover baby 

 

우리 사인 blue 

僕たちの仲は blue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誰でも赤い恋をする

 

우리 sign blue 

僕たち sign blue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今よりもっと青く もっと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Love it 

Oh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僕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僕の頭の中には君が溢れる

 

파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僕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僕の頭の中には君が

 

파랗게 

青く

 

지금 그대로 그렇게 

今そのままそうやって

 

Love hard 

 

내 모든 것은 파랗게 물들어 

僕の全ては青く染まる

 

Oh god 

 

She got deep blue 

 

Oh 내 심장은 jumping 

Oh 僕の心臓は jumping

 

왜 이러는 건지 

どうしてこうするの

 

우린 뜨겁게 타타타 

僕たちは熱く燃える

 

새파랗게 burning 

真っ青に burning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ハニー 君が僕を見つめると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僕は二の句が告げないの

 

You are my lover baby 

 

우리 사인 blue 

僕たちの仲は blue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誰でも赤い恋をする

 

우리 sign blue 

僕たち sign blue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今よりもっと青く もっと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Love it 

Oh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僕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僕の頭の中には君が溢れる

 

파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僕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僕の頭の中には君が

 

파랗게 

青く

 

사랑해 줘 

愛して

 

지금보다 파랗게 더 

今より青くもっと

 

I just want you to love me harder 

 

그러니깐 파랗게 더 

だから青くもっと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Love it 

Oh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僕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僕の頭の中には君が溢れる

 

파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僕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僕の頭の中には君が

 

파랗게 

青く

 

파랗게 

青く

 

파랗게 

青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