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GOOD LOVE[Aron Solo](NU'EST W) - 歌詞和訳

 

 

딴 생각 하지 못하게 넌 예쁘지
他のことを考えられないほど君は綺麗だね


나에겐
僕には

꽃을 꺾어 비교해도 안돼
花を折って比べてもだめ

매일 널 설명해 봐도
毎日君を説明してみても

내 맘은 말로 부족해
僕の心は言葉じゃ足りない

점점 비슷한 점이
どんどん似ている点が

더욱 더 커져갈 느낌
ますます大きくなる感じ

YEH YEH YEH YEH YEH

말하지 않아도 알아 난
言わなくても分かる 僕は

I’M YOUR LOVE

I’M THE ONE

NEED YOUR LOVE

I’M YOUR LOVE

I’M THE ONE

NEED YOUR LOVE

나와 있을 때 널 SPECIAL
僕といる時 君を特別

하게 만들어 줄게 널
にしてあげる 君を

내가 조금 서툴러도
僕がちょっと下手でも

잘 해볼게 매일매일
上手くやって 毎日毎日

BABY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말해 뭐해
言ってどうするの

그대는 내 은하수 별
君は僕の天の川の星

내 두 눈에
僕の両目に

담기에도 아까운 너
込めても惜しい君

네가 뒤돌던 사이
君が後ろを向いた間

눈을 감고 뜬 사이
目を閉じて開けた間

네겐 아무렇지 않을 모르는 사이
君にとっては全然知らない間

맞아 난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아
そう 僕は一つも逃したくない

맞아 난 하나도 놓치지 않을 거야
そう 僕は一つも逃したくないんだ

YEH YEH YEH YEH YEH

아무 말 안 해도 돼
何も言わなくていい

I’M YOUR LOVE

I’M THE ONE

NEED YOUR LOVE

I’M YOUR LOVE

I’M THE ONE

NEED YOUR LOVE

나와 있을 때 널 SPECIAL
僕といる時 君を特別

하게 만들어 줄게 널
にしてあげる 君を

내가 조금 서툴러도
僕がちょっと下手でも

잘 해볼게 매일매일
上手くやって 毎日毎日

BABY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널 데리러 갈 때부터
君を迎えに行く時から

널 바래다 줄 때까지
君を見送る時まで

세상 하나뿐인 네게
世界に一つだけの君に

세상 단 하나뿐인 매일을
世界にたった一つだけの毎日を

선물할게
贈り物に

나와 있을 때 널 SPECIAL
僕といる時 君を特別

하게 만들어 줄게 널
にしてあげる 君を

내가 조금 서툴러도
僕がちょっと下手でも

잘 해볼게 매일매일
上手くやって 毎日毎日

BABY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

I CAN GIVE YOU

GOOD GOOD GOOD GOOD GOOD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