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ふとんの中

k-pop歌詞の和訳

Ohh Ahh(CRAVITY) - 歌詞和訳

 

 

Ay, let’s ride (ooh-)

You making me go ohh ahh, ohh ahh

Rise me up 내게만 느껴지는 gravity
Rise me up 僕だけに感じられる gravity

점점 더 짙어져 feel it
どんどんもっと濃くなる feel it

Got me feeling like that

어릴 적 들었던 story가 눈앞에
幼い頃聞いたstoryが目の前で

펼쳐놓은 마법을 take it
広げておいた魔法を take it

깊은 밤하늘 위 불을 켠 듯 수놓아진 star
深い夜空の上 火を灯すように彩られた star

상상했던 모든 게 될 것 같애
想像した全てになるみたい

벅차 오른 설렘이 맘을 tab tab
いっぱいに上がってくるときめきが心を tab tab

단비를 맞듯 내린 빛에 뛰어 들어가
甘雨に降られた光に飛び込んでいく

별이 만든 리듬 속에 너와 날 지금 get it
星が作ったリズムの中で君と僕を今 get it

눈부셔 come come come to me
眩しい come come come to me

거침없이 move ahh 맘을 흔들어 ohh ahh
構わず move ahh 心を震わせる ohh ahh

속삭여 talk talk talk to me
囁いて talk talk talk to me

주저 없이 ohh ahh
躊躇なく ohh ahh

날 깨워내는 걸 don’t stop it
僕を起こすのを don't stop it

Stay (hey)

끌린 대로 move ahh oh 그렇게 ohh ahh
導かれたまま move ahh oh そうやって ohh ahh

뜨겁게 dance (hey)
熱く dance (hey)

쉴 새 없이 ohh ahh
ひっきりなしに ohh ahh

느껴 맘껏 ohh ohh ohh ahh
感じて 思う存分 ohh ohh ohh ahh

은하수 매직 카펫 위로
天の川マジックカーペットの上に

풀쩍 올라타면 game over
ぱっと乗り込めば game over

I wanna dance with you all night long
君と一晩中踊りたい

멀리 날아가 너와 내 속도 fire
遠くに飛んでいく君と僕の速度 fire

주체 못 하지 넘쳐 desire
持て余してる desire

우주 속 탐험 달릴래 rider
宇宙の中 探検 走ろう rider

한계선 너머 fly more higher
限界線の向こう fly more higher

하얀 달빛마저 우릴 위해 몸을 숨긴 밤
白い月明かりさえ僕たちのために身を隠した夜

혜성처럼 퍼지는 꿈의 attack
彗星のように広がる夢の attack

현실에서 마주친 환상 어때
現実から突き当たった幻想 どう?

yeah 나를 닮은 네 눈빛에 빠져들어 가
yeah 僕に似た君の眼差しにはまり込んでいく

함께 바란 소원들이 이어져 we can do it
一緒に願った願いが続いて we can do it

눈부셔 come come come to me
眩しい come come come to me

거침없이 move ahh 맘을 흔들어 ohh ahh
構わず move ahh 心を震わせる ohh ahh

속삭여 talk talk talk to me
囁いて talk talk talk to me

주저 없이 ohh ahh
躊躇なく ohh ahh

날 깨워내는 걸 don’t stop it
僕を起こすのを don't stop it

Stay (hey)

끌린 대로 move ahh oh 그렇게 ohh ahh
導かれたまま move ahh oh そうやって ohh ahh

뜨겁게 dance (hey)
熱く dance (hey)

쉴 새 없이 ohh ahh
ひっきりなしに ohh ahh

느껴 맘껏 ohh ohh ohh ahh
感じて 思う存分 ohh ohh ohh ahh

좀 더 너를 듣고 싶어 난 한발 다가가
もう少し君を聞きたい僕は一歩近づいていく

So tell me what you wanna do

부딪힌 시선에 터지는 chemistry
ぶつかった視線で弾けた chemistry

우리가 발견한 universe
僕たちが発見した universe

눈앞에서 충돌해 take me up
目の前で衝突する take me up

새롭게 날 빛나게 해
新しく僕を輝かせる

눈부셔 come come come to me
眩しい come come come to me

거침없이 move ahh 맘을 흔들어 ohh ahh
構わず move ahh 心を震わせる ohh ahh

속삭여 talk talk talk to me
囁いて talk talk talk to me

주저 없이 ohh ahh
躊躇なく ohh ahh

날 깨워내는 걸 don’t stop it
僕を起こすのを don't stop it

Stay (hey)

yeah 우릴 비추는 별빛 신비해 booming
yeah 僕たちを輝かせる星明かりは神秘 booming

반짝임에 흠뻑 달궈져 지금 우리
きらめきで十分に熱して今僕たち

뜨겁게 dance (hey)
熱く dance (hey)

짜릿한 이 느낌 let’s do it again
ぴりっとしたこの感じ let’s do it again

계속해줘 ohh ohh ohh ahh
続けてくれ ohh ohh ohh ahh